영화와 같은 스토리와 차별된 재미로 기대감 상승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로 흥행 청신호 울려'

[게임플] 넷마블이 하반기 신작으로 내놓은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가 금일(17일)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이용자들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18일 오전 10시부터 정식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원작에서도 스토리에 감명을 받은 게이머들이 많았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연출과 스토리였다. 

넷마블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로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하는 동시에, 각양각색 46종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강조한 바 있다.

특히, 이 게임은 뛰어난 캐릭터성을 기반으로 한 전략 전투와 국내외 이용자에게 큰 반응을 얻은 스토리, 화려한 연출 등 전작의 특장점을 한 단계 발전한 모습으로 선보인다.

넷마블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몰입도 높은 스토리 연출을 위해 캐릭터들의 표정, 액션, 연기뿐 아니라 개발실에 별도로 세븐나이츠 IP 스토리만 관리하는 전문 팀을 만들어 시나리오, 캐릭터 설정에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전략 전투의 재미를 최고치로 전달하기 위해 스킬의 다양화, 15개 유형의 진형, 마스터리 등이 존재하며, 전략적인 팀구성을 요구하는 시나리오 퀘스트, 4인과 8인 레이드, 결투장 등이 주요 콘텐츠로 제공된다.

원작의 인기와 탄탄한 게임성으로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힌 작품인 덕분인지 세븐나이츠2는 사전 다운로드 4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하면서 흥행전조를 알렸다.

이에 넷마블은 출시에 앞서 세븐나이츠2 뮤직비디오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플레이 가이드 영상을 공개하면서 18일 론칭 전 막바지 준비를 마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