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조이맥스 – 모바일 신작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이 공식 트레일러를 업로드하고, 19일 글로벌 정식 출시를 실시한다고 공개했다.

펍지주식회사 –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메트로 엑소더스와의 콜라보레이션 모드 ‘메트로 로얄 모드’를 추가했다. 해당 모드는 생존이 아닌 탈출을 목표로 물자를 획득하거나 약탈을 목적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조이시티 – 모바일 전략 게임 ‘테라: 엔드리스워’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출시에 이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베스파 –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PvP 콘텐츠 ‘승리의 리그’에 참여한 이용자 덱 정보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신규 콘텐츠 ‘시련의 전장’을 추가하고, 반역자 클라우스의 이야기를 담은 에피소드 2부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가 두 개 이상의 구단에 소속됐던 선수들 중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들로 구성된 시그니처 등급 중계 투수를 선보였다. 또한, 신규 레전드 특수능력 ‘강한 2번 타자’를 도입했다.

‘리니지M’이 기사 클래스의 대표 스킬 ‘스턴’을 비롯한 기존 스킬들을 개선하고 상향하는 업데이트 ‘기사도’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리니지2M’은 신규 서버 ‘안타레스’부터 새 클래스 ‘대검’, 캐릭터 클래스를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새로운 월드 던전 ‘각성의 섬’, 신화 클래스 및 신화 스킬 등을 선보이는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의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컴투스 – 모바일 신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CBT를 21일부터 30일까지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 온라인 RPG ‘검은사막’에 기존 우두머리였던 ‘카란다’보다 강하고 복잡한 공격 패턴을 사용하는 ‘폭풍을 노래하는 카란다’와 신규 장비 ‘검은별 각성무기’, 미니게임 ‘흑정령의 모험’ 새 콘텐츠 ‘아르카나’를 업데이트했다.

위메이드 –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코스튬 ‘태양의 사제’와 공중을 날아다니며 공격하는 불덩이를 소환하는 ‘데몬로드 날개’, 주변에 검기를 발사해 공격하는 ‘대모달 투구’ 등 새로운 장비를 업데이트했다.

#기타 소식

그라비티 – 뺴뺴로 데이를 맞이해 마포구에 위치한 SDWC삼동아동복지센터에 라그나로크 오리진 뺴빼로 패키지 350세트를 전달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