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트릭스터M]

엔씨소프트 – '트릭스터'IP를 활용한 모바일 신작 ‘트릭스터M’이 28일부터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길드 시스템 '컴퍼니', 강화 실패 시 아이템을 잃지 않는 '장비 강화 시스템' 등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한, NC 다이노스의 우승을 기념해 블레이드 앤 소울과 아이온에서 게임내에서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 진행한다고 공개했다. 

반다이남코 – 리듬 게임으로 즐기는 킹덤하츠 시리즈 ‘킹덤하츠 멜로디오브메모리’가 28일부터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기타 소식

스마일게이트 – 선데이토즈의 애니팡3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Give for Girls’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기부금으로 취약계층 가정의 여아들을 위한 월경용품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라이엇게임즈 – 모바일 게임 ‘와일드리프트’의 이벤트 대회 ‘와일드리프트가 낳은 대회’가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발표했다.

데브시스터즈 – 모바일 게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4주년을 기념해 휴대폰 케이스, 무선 이어폰 케이스, 그립 홀더 등 모바일 액세서리를 출시하고 글로벌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메이드 – 11월 19일부터 진행되는 게임 행사 ‘지스타’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적극적인 홍보와 함께 많은 게이머들이 기대하고 있는 신작 ‘미르4’를 중심으로 한 행사를 기획중이라고 공개했다.

창유 – 모바일 RPG ‘일루전 커넥트’가 일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회 참가자 모집을 26일부터 공식 카페를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호요 – 3주년을 앞둔 모바일 게임 ‘붕괴 3rd’의 외전을 다루는 공식 만화 ‘감해 편’의 한국어판을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컴투스 – 모바일 RPG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워 월드 챔피언십 2020’ 아메리카컵에서 JMAK과 TROKAMOO이 1, 2위를 차지하며 월드결선 진출을 확정 지었다.

조이시티 –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이 중국 퍼블리셔 T2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해 중국 서비스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