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반다이남코 – 드래곤볼IP를 활용한 게임 ‘드래곤볼Z 카카로트’가 수행으로 강해진 골든 프리저를 비롯한 기뉴 특전대가 등장하는 추가 에피소드 ‘새로운 각성(후편)’과 다른 이용자들과 카드 배틀을 벌이는 ‘드래곤볼 카드 워리어즈’를 공개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 여우를 조종해 아이슬란드를 자유롭게 탐험하는 신작 ‘스피릿 오브 더 노스’의 한국어판을 다이렉트 게임즈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PC, PS4 플랫폼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직접 축구 팀 감독이 되서 운영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매니저 2021’이 11월 24일 출시를 앞두고 19일부터 디지털판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기타 소식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이 지역 예선을 마치고 지역별 월드결선 진출 선수를 결정짓는 지역컵 세부 일정과 대진표를 발표했다.

게임빌-컴투스 – 하반기 공개 채용 모집과 함께 마련한 ‘언택트 라이브 채용설명회 2020’이 예비지원자들의 참여와 함께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창유 – 모바일 RPG ‘일루전 커넥트’가 8명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e스포츠 방식의 토너먼트를 진행하는 행사 ‘언택트 컴피티션 C1’을 진행하고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 – e스포츠 산업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선수와 구단, 캐스터 등 저명 인사들을 초청해 e스포츠 산업 현황과 미래 전망을 공유하고 관람객들과 e스포츠에 대해 소통하는 e스포츠 토크쇼 ‘e팩트’가 21일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아프리카TV – 현재 LCK에서 활동하고 있는 e스포츠 구단 ‘아프리카 프릭스’의 연습생을 선발하는 ‘아프리카 프릭스 연습생 선발대회’의 참가자를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