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NHN – 모바일 신작 ‘동방불패M’이 사전 예약자 수 100만 돌파 소식과 함께 20일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웹젠 – 온라인 게임 ’뮤 온라인’이 사냥 시 일정 확률로 획득하는 황금 문장을 모으면 다양한 날개 재료와 함께 4차 날개로 조합할 수 있는 신규 사냥터 ‘아르닐 신전’을 업데이트했다.

반다이남코 –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의 새로운 이야기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리틀 호프’가 15일부터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히고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조이시티 – 테라IP를 활용한 모바일 신작 ‘테라: 엔들리스워’가 브랜드 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 ‘빛의 계승자’가 성장에 필요한 콘텐츠인 탐험, 대침공, 던전에서 조건을 만족하면 전투를 스킵해 즉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신규 기능 ‘전투 스킵’과 원하는 장비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장비 제작’ 콘텐츠, 새로운 서번트 등을 도입했다.

컴투스 – 모바일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 게임 내 용병 캐릭터들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스킨 시스템’을 정식 업데이트했다. 또한, 스토리 모드의 시나리오를 확장하고 PVP 콘텐츠 ‘투기장’이 새로운 보상과 함께 새 시즌을 오픈했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기타 소식

컴투스 –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이 지역컵을 앞두고 대회 메인 테마곡 ‘WAR IS MY FATE’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곧 공개될 ‘그림 언어’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뒤 당첨된 사람들에게 할로윈 타투 스티커 등을 제공하는 할로윈 타투 플레이 이벤트를 19일까지 실시한다.

위메이드 – 위믹스에서 서비스되는 게임을 플레이해 획득한 디지털 자산들을 자유롭게 보관, 전송, 거래소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위믹스 월렛’을 출시했다.

창유 – 모바일 게임 ‘일루전 커넥트’가 고인물김뉴비, 장하온을 비롯한 8명의 인플룽언서가 참여해 e스포츠 방식의 토너먼트로 진행되는 온라인 대회 ‘언택트 컴피티션 C1 매치’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