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 – 사령관으로써 대규모 테러리스트 세력과 맞서 싸우는 모바일 신작 ‘크로스파이어: 워존’이 전세계 170여개국을 대상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네오위즈 – PC 신작 ‘댄디 에이스’가 7일부터 13일까지 스팀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EA – 오리지널 스타워즈 스토리와 함께 5대5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신작 ‘스타워즈: 스쿼드론’이 엑스박스 원, PS4, PC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기타 소식

게임빌-컴투스 – 미래 게임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발굴을 위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했다. 이번 채용은 ‘언택트 온에어’를 주제로 서류접수, 필기테스트, 화상 면접 등 모든 입사 전형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전남글로벌게임센터 – 전남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재학생 가족을 대상으로 추억의 게임, 온라인 퀴즈대회, 모바일 e스포츠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2020 온라인 전남 게임 가족캠프’를 24, 2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게임이용자보호센터 – 게임 및 가상현실 기술분야 전문가이자 한국게임법과 정책학회 부회장 등 다양한 직책을 역임해온 이승훈 영산대학교 교수를 3기 신임 센터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마이크로소프트 – 샌드박스 게임 ‘마인크래프트’가 연례 페스티벌 ‘마인크래프트 라이브 2020’을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진행해 바이옴 업데이트부터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다.

넷마블 –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또다시 선정됐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