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넷마블 – 모바일 게임 ‘모두의 마블’이 7주년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가 청팀, 홍팀으로 나뉘어 경쟁하는 팀 대항전을 실시한다. 또한, 20명의 이용자가 참여해 순위에 따라 보상을 받는 신규 모드 ‘해적섬 대탈출’을 추가했다.

NHN – 실시간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을 벌이는 모바일 신작 퍼즐 게임 ‘츠무츠무 스타디움’이 일본, 대만, 태국, 홍콩, 마카오, 싱가폴 등 6개국 서비스를 시작했다.

EA – 배틀로얄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가 6일부터 PC, PS4, 엑스박스 이용자들이 모두 만나 경쟁하는 크로스플레이 기능을 추가하고, 플레시포인트 안에서만 체력이 회복되는 신규 모드 ‘플래시포인트’를 도입했다.

라인플레이 – 모바일 게임 ‘브라운팜’이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마이멜로디’ 콜라보레이션을 개최해 한정판 캐릭터를 비롯한 각 종 데코 아이템 등을 추가했다.

워게이밍 – 해상 전투 게임 ‘월드 오브 워십’에 일제 사격 피해량과 사거리가 높으나 재장전이 긴 단점을 보유했으며, 대공 방어 능력이 좋은 신규 미국 전함 ‘캔자스’와 ‘미네소타’를 업데이트했다.

#기타 소식

라이엇게임즈 – 오진호 월드와이드 퍼블리싱 대표가 공식 홈페이지에 ‘월드와이드 퍼블리싱: 퍼블리싱으로 창조하는 경험’을 게시하며 매달 게임 퍼블리싱과 관련된 내용을 이용자들에게 전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