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넷마블 – 모바일 신작 ‘제2의 나라: 크로스월드’는 가입시 제2의 나라 소식지를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선발대 포인트를 이용해 굿즈 및 온라인 상품권을 구매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 ‘선발대’ 모집을 진행하고 PV를 공개했다.

엔픽셀 – 모바일 신작 ‘그랑사가’가 게임 내 핵심 콘텐츠 및 시스템 안정성 등을 점검하기 위해 23일부터 26일까지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워너비챌린지’가 언어 지원을 확대하고 콘텐츠를 강화하며 글로벌 서비스 사전 예약을 실시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펄어비스 – 모바일 RPG ‘검은사막 모바일’이 신규 월드 우두머리 ‘칸’을 업데이트했다. 칸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에페리아 호위함 이상의 선박을 보유하면 입장할 수 있는 대양 로스 해역 내 위치한 ‘오킬루아의 눈’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타 소식

에픽게임즈 – 배틀로얄 게임 ‘포트나이트’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이돌 ‘방탄소년단’과 파트너십을 맺고 파티로얄 모드에 위치한 메인 스테이지에서 ‘Dynamite’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유비소프트 – FPS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 글로벌 e스포츠 리그 ‘에이펙 리그 스테이지 2’가 22일부터 북부 지역 리그와 남부 지역 리그로 나뉘어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한 대결을 펼친다고 밝혔다.

BIC조직위 – 10월 개최를 앞두고 있는 인디게임 행사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0-언택트 라이브’가 크래프톤, 엑솔라, 펄어비스, 엔시소프트 등 총 8개사가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 신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위한 ‘유니버스’ 상표를 신청해 특허청의 심사와 공고를 받으며, 엔터테인먼트 전문 자회사 클렙이 이를 맡는다고 알려졌다.

넷마블 – 2020년 하반기를 맞아 사업PM, 마케팅, 광고기획, 디자인, 게임기획 등 다양한 분야에 서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