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웹젠]

웹젠 – 모바일 RPG ‘R2M’이 영웅 및 전설 등급 변신 합성에 실패할 경우 포인트를 얻는 포인트로 상위 변신을 얻는 ‘변신 합성 포인트 시스템’,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한 캐릭터 밸런스 패치 등 24일 진행될 업데이트에 추가될 정보들을 사전에 공지했다.

워게이밍 – 해상 전투 게임 ‘월드 오브 워쉽’에 트랜스포머에서 볼 수 있는 옵티머스 프라임, 범블비, 메가트론 등을 만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특별 군함 위장과 특별 음성 대사 함장 등을 추가했다.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기타 소식

펄어비스 –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새롭고 흥미롭고 잊지 못할 모험을 선사하는 자기혁신적인 게임 회사’를 지향하는 기업 철학과 가치를 담아 10주년 기념 엠블렘과 새로운 이미지를 적용한 기업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블리자드 – 신규 확장팩 ‘어둠땅’ 출시를 앞두고 있는 온라인 게임 ‘월드오브워크래프트’가 안두인 국왕의 명령으로 실바나스를 추격하는투랄리온과 알레리아의 이야기 등을 다룬 공식 소설 ‘깨어나는 어둠’을 출간했다.

‘오버워치’ e스포츠 리그 ‘오버워치 리그’가 아시아 및 북미 지역에서 각각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0 올스타전’에 출전하는 선수 명단과 함께 진행할 세부 프로그램을 공식 발표했다.

그라비티 – 현업 실무자와 함께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관련된 내용을 기반으로 활동해나가는 라그나로크 서포터즈 ‘라그랑’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의 마지막 예선인 아시아퍼시픽 대만 홍콩 지역과 유럽 지역 패자전을 19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고 진출자들을 확정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 문화체육관광부, 게임문화재단과 함께 가정 내 올바른 게임문화 정착을 돕기 위한 온라인 상설 교육 ‘2020 보호자 게임이해하기교육 – 다함께 게임문화TALK!!’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