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9월 14일] 히어로즈워,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 등 게임 업계 핫클립
정준혁 기자 | 승인 2020.09.14 17:45

[게임플]

[이미지 제공 - 컴투스]

컴투스 – 모바일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 스토리 모드의 메인 시나리오를 시즌2 챕터 3까지 확장하고, 이전에 공략을 완료했던 시나리오 모드의 스토리를 열람할 수 있는 ‘스토리 다시 보기’ 기능을 도입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워게이밍 – 전략 탱크 대전 게임 ‘월드 오브 탱크’가 신규 전차인 소련 10단계 중전차 IS-4와 미국 10단계 중전차 T110E5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배틀 패스 시즌3’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 ‘드래곤 블레이즈’에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신규 등급 보석 ‘무결한 천상’ 시리즈를 업데이트해 캐릭터들의 능력치 한계치를 높였다.

넷마블 – 모바일 RPG ‘A3: 스틸얼라이브’가 신규 캐릭터 ‘꼬마학자’의 추가와 함께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새 서버를 도입을 예고하며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가 출시 1.5주년을 맞아 접속 일 상관없이 무료 캐릭터 뽑기를 누적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하고, 후방에서 강한 공격을 펼치는 신규 캐릭터 ‘마호(여름)’를 업데이트했다.

[이미지 제공 - 블리자드]

#기타 소식

블리자드 – FPS 게임 ‘오버워치’ 글로벌 e스포츠 리그 ‘오버워치 리그’의 2020 시즌 그랜드 파이널 주간에 진출할 팀을 가리는 치열한 경쟁 끝에 상하이 드래곤즈, 샌프란시스코 쇼크, 서울 다이너스티, 필라델피아 퓨전 4팀이 진출해 우승을 향한 대결을 벌인다고 발표했다.

컴투스 –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의 아시아퍼시픽 동남아 및 호주 지역 예선과 유럽 지역 예선이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진행해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액토즈소프트 – 싱가포르 국제상공회의소 중재에서 손해 배상액을 포함한 일부 판정이 불합리하다고 판단해 연내에 중재판정 취소의 소를 신청하며 대응할 것임을 발표했다.

유니티 – 게임이 어떤 엔진으로 만들어졌는지 관계없이 게임을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클라우드 콘텐츠 전송 서비스’를 출시했다.

경기콘텐츠진흥원 – 포스트 코로나를 대주제로 다가올 미래에 맞는 VR/AR 콘텐츠 개발을 목표로하는 ‘2020 경기 VR/AR 해커톤’ 참가자를 30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공개했다. 참가 신청은 거주지, 직장, 학교 등 경기도에 연고를 둔 사람이라면 누구든 가능하다.

정준혁 기자  june@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준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1동 609호   |  대표전화 : 02)6341-2821  |  이메일 : game@gameple.co.kr
상호 : 게임플(제이에스미디어팀)  |  등록번호 : 서울 아 02276  |  등록일 : 2012.10.02  |  발행인 및 편집인 : 차정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성훈  |  Copyright © 2020 게임플.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