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8종 들고 팍스 온라인에 출격하는 네오위즈 '해외서도 어떤 정보가 공개될 지 시선 집중'

[게임플] 금일(11일)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를 맡은 게임 8종이 '팍스 온라인'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팍스 온라인은 매년 미국 시애틀에서 열리는 대규모 게임쇼 '팍스 웨스트'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것으로 오는 13일(한국시간 기준)부터 21일까지 7일 간 진행된다.

네오위즈는 팍스 온라인에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에잇도어즈', '메탈유닛', '블레이드 어썰트', '댄디 에이스', '플레비 퀘스트' 인디 게임 6종과 '블레스 언리쉬드' PC 버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등 총 8종을 선보인다.

참가 게임들은 네오위즈 디지털 부스를 통해 최신 게임 이미지와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며, 에잇도어즈와 댄디 에이스는 데모 버전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블레스 언리쉬드 PC 버전은 단독 부스로 참가한다. 2021년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9월 26일 진행 예정인 스트레스 테스터 모집을 북미 게이머들에게 적극 알릴 예정이다.

한편, 올해 네오위즈는 여타 게임사들과 다르게 인디 게임과 콘솔 게임 개발에 박차를 가하면서 새로운 수익원을 확보하는 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그 중에서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는 국내 및 해외 게이머들에게 게임성과 완성도에서 호평을 받아낸 작품인 만큼 이번 '팍스 온라인'에서 어떤 정보가 공개될 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