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엔픽셀]

엔픽셀 – 신작 게임 ‘그랑사가’가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출시전에 미리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는 CBT 진행을 위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게임빌 – 모바일 야구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에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열혈경파 쿠니오군’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신규 구단 ‘열혈고교’를 새로이 선보이고, 신규 트레이너 ‘미사코’와 ‘쿄코’를 추가했다.

네오위즈 – 브라질 게임사 매드 미믹이 개발중인 신작 ‘댄디 에이스’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2021년 상반기 스팀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게임은 이후 다양한 콘솔 플래폼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이 길드형 콘텐츠인 ‘팸’을 이용해 다른 팸들과 점수를 경쟁하는 ‘팸 토너먼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엔씨소프트 –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에 NC 테임즈, 롯데 이대호, 삼성 이승엽 등이 포함된 신규 등급 ‘몬스터’ 선수 카드와 세번째 교정 훈련장을 추가하고, KBO 리그 경기 결과를 예측하고 보상을 받는 ‘힛더하이라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레이드 앤 소울’이 ‘적몽의 비원’, ‘철의 방주’ 레이드 던전을 공략해 성장 재료 및 배포함 등이 들어있는 ‘선물 상자’와 장신구, 비공패로 교환가능한 ‘증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레이드 플러스 2020 스페셜 시즌’을 실시했다.

가이아모바일 – 모바일 게임 ‘폴아웃 쉘터’가 FPS 게임 ‘둠 이터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신규 캐릭터 ‘둠가이’와 새로운 중립 세력 ‘황야의 방랑자’, 보호구 ‘프레데터 아머’를 업데이트했다.

워게이밍 – 해상 전투 게임 ‘월드 오브 워쉽’에 20세기 군함 및 해군의 역사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전 세계 해군 역사 애호가들을 위한 주간 팟캐스트를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위메이드 – 온라인 대전 게임 ‘로스트사가’는 푸른 초원을 달리는 승마 요정으로 변신 가능한 신규 코스튬 ‘승마복’과 지옥문을 열어 불덩이를 소환하는 ‘데몬로드 헤드’, 자신의 분신을 만들어 공격하는 ‘도술사 복면’ 등 2종의 새로운 장비를 업데이트했다.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기타 소식

펄어비스 – 조미김 제조업체 광천김과 협업을 통해 금괴 상자,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광천김 제휴 상자’와 태고 장신구, 전설 의상 세트가 들어있는 ‘검은사막 모바일 행운상자’를 획득가능한 ‘김은사막’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유니티 – 유니티 관련 지식과 활용 경험을 갖춘 전문가 ‘유니티 마스터즈 5기’를 선정해 유니티와 관련된 각종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활동을 이어 나갈 것임을 발표했다.

스틸에잇 – 자사가 운영하는 카트라이더 팀과 한화생명e스포츠와가 네이밍 스폰서십 계약을 연장해 카트라이더 리그를 비홋한 e스포츠의 저변 확대에 앞장설 계획을 공개했다.

한국게임산업협회 – 게임의 새로운 시각을 발견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주제의 게임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디스커버 G’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