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게임빌 – 모바일 게임 ‘빛의 계승자’는 네이버 웹툰 ‘신의 탑’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했다. 해당 콜라보레이션에선 신의 탑의 주요 인물들인 밤, 하유리, 화이트 등 3명이 신규 서번트로 등장한다. 또한, 진화와 관련된 부분들의 편의성들을 개편했다.

펄어비스 – 모바일 RPG ‘검은사막 모바일’에 나만의 선박을 제작해 직접 바다를 떠다니며 보물 인양, 현상수배, 낚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대양: 위대한 항해’와 레벨업 상승을 돕는 신규 서버 ‘무라칸’을 업데이트했다.

유주게임즈코리아 – 대폭발로 인해 모든 것이 사라질 위기에 처한 세계를 구하는 모바일 신작 ‘시노니스’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다미게임즈 – 모바일 카지노게임 ‘다미포커’가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홍보모델로 신정환을 발탁해 건전한 스포츠 문화로서의 다미포커를 홍보해 나갈 것을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RPG ‘달빛조각사’는 이용자 간의 활발한 교류를 위해 기존 23개의 서버를 두 개씩 통합해 총 11개의 서버로 운영을 진행한다고 이야기했다.

창유 – 모바일 신작 ‘일루전 커넥트’가 게임 내에서 게임 관련 소식을 확인해볼 수 있는 시스템 ‘공식 매거진 Yoouha’를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기타 소식

NHN – 사옥 내 편의점을 발달장애인에게 적합한 시설로 탈바꿈한 사내 편의점 ‘굿프렌즈마트’를 오픈해 일자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픽게임즈 – 언리얼 엔진의 최신 기술과 정보를 개발자들과 공유하는 컨퍼런스 ‘언리얼 서밋 온라인 2020’이 지난 1일부터 3일간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 자사의 출판 브랜드 ‘신과 린의 책방’을 통해 ‘거울전쟁 the Novel 악령군’과 ‘붉은보석 홍염의 기사’ 두 종의 소설을 9월 중에 ebook으로 출간해 제공할 예정임을 공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