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 – 모바일 신작 ‘소울워커 아카데미아’가 CBT 사전 모집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사전 모집은 7일부터 진행할 수 있다.

넷마블 –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이 7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세븐나이츠, 쿵야 캐치마인드 등 넷마블 게임 6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다.

게임빌 – 모바일 RPG ‘드래곤 블레이즈’에 일반 공격 시 적의 이로운 효과를 흡수하고 공격을 가하는 ‘슬로스’와 일반 공격 시 적 두 명을 동시에 공격하는 ‘티르’ 2종의 신규 퍼스트임팩트를 업데이트했다.

그라비티 – 자회사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퍼즐앤드래곤’이 RPG 게임 ‘페르소나’ 시리즈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로버게임즈 – 모바일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북미, 남미, 유럽을 포함한 전 세계 143개국에 정식 출시를 실시했다.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기타 소식

베스파 – 모바일 게임 ‘킹스레이드’가 일본 현지에서 TV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의지를 잇는 자들’을 10월 2일부터 방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컴투스 –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의 아시아퍼시픽 한국 지역 예선과 미주 지역 패자전이 지난 5일과 6일 진행됐다.

펄어비스 –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10년과 앞으로 10년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담은 10주년 엠블렘을 공개했다.

펍지주식회사 – 배틀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 2 아시아’의 2주차 경기를 진행해 상위 10위 안에 한국팀 5개가 들어갔다고 밝혔다.

블루스톤소프트 – 모바일 RPG ‘소울아크: 뉴월드’가 온라인 방송 ‘소울 톡톡’을 매주 수요일 진행해 업데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소식을 전달할 것임을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