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A 공식 만화 통해 지속해서 추가 정보 공개될 것으로 예상돼

[게임플] 라이엇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게임 ‘리그오브레전드’가 각 지역 서머 스플릿이 마무리되어가는 중에 지난 6일 K/DA 공식 만화를 공개하며 신규 챔피언 세라핀의 등장을 예고해 이목을 끌었다.

세라핀은 출시이전부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실제 배경 속에서 마치 실존하는 듯한 느낌을 주며 게이머들 사이에서 신규 챔피언으로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했다.

거기에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노르웨이 가수 ARY의 ‘Childhood Dreams’와 K/DA의 ‘pop/stars’를 직접 부른 커버곡을 공개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실존하는 인물인 듯한 느낌을 주면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다음으로 추가되는 신규 챔피언인 ‘사미라’ 다음에 출시될 예정인 세라핀은 현재까지 SNS 활동을 통해 최근 신곡 ‘BADDEST’와 함께 컴백한 K/DA와의 관계를 강조하고 있는 와중에 공식 만화가 공개된 것이다.

공개된 공식 만화를 살펴보면 K/DA 멤버들과 세라핀이 함께 곡을 녹음하기 위해 한 스튜디오의 녹음실에서 함께 작업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하는데, 작업이 잘 진행되지 않아 약간의 의견충돌로 인해 휴식을 취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에 세라핀은 아칼리에게 안 좋아진 분위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아칼리와 함께 오토바이를 타고 잠깐 외출해 대화를 나누는데, 세라핀이 ‘상하이를 생각할 겨를조차 없어요’라는 말을 하며 마치 상하이를 생각할 틈도 없이 신난다는 느낌을 준다. 

롤드컵 주최 지역인 상하이를 언급한 세라핀 [출처 - 롤 공식 홈페이지]

해당 대화에서 나온 상하이가 올해 롤드컵 주최 지역이 중국 상하이라는 점을 통해 미뤄보면 현재 K/DA와 세라핀은 상하이에서 진행될 롤드컵에 선보일 새로운 음반을 작업중이라는 것을 추측할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가 K/DA 첫 데뷔이후 매년 롤드컵 결승전 무대에서 챔피언들을 이용해 하나의 아티스트 그룹을 선보였던 만큼, 이번엔 K/DA와 신규 챔피언 세라핀이 함께 작업한 곡을 공개하며, 챔피언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거나 세나처럼 신곡과 함께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도 충분히 SNS나 유튜브를 토해 선풍적인 모습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만큼 추후 공개될 세라핀이 게임 속에선 어떤 선풍적인 능력을 보유하고 있을지 게이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