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진들의 독특한 패키지 판매 방식과 V4 관련 토론으로 시청자들에게 함박웃음 선사해

[게임플] 넥슨은 지난 28일 자사의 대표 모바일 MMORPG 'Victoty For(이하 V4)' 공식 유튜브를 통해 TV 홈쇼핑처럼 상품을 알리는 '브이포쇼핑'을 생중계했다.

이번 방송은 쇼호스트 노금미, 서경환의 브이포쇼핑 특별 패키지 판매를 시작으로 개그맨 이상준, 김기욱이 'V4' 관련 주제를 놓고 펼치는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처음 도입된 'V4' 토론 순서에는 '월드보스 시간에 썸녀가 데이트 신청을 한다면 데이트를 한다? vs 안 한다!', '십년지기 결혼식 vs 길드장 환갑잔치', '탈 것 vs 소환수' 등 주제에 대해 두 개그맨의 치열한 입담 대결이 이뤄졌다.

유튜브와 아프리카TV를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는 수천여 명의 이용자를 위해 출연진들은 상급 영웅 방어구 상자, 상급 영웅 장신구 상자, 황혼의 마석 정수, 전설 영혼석 선택 상자 등 선착순 쿠폰 4종을 준비했다.

해당 쿠폰이 공개된 후 1분 만에 전부 매진된 것을 보면서 'V4'의 인기가 론칭된 지 약 9개월이 넘어서는 현재도 여전히 뜨겁게 불타오른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V4'는 지난 4일 신규 클래스 '마에스트로' 도입에 이어 최근 선보인 '신화 동료' 업데이트 효과로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4위에 재진입했다. 

특히, '마에스트로' 클래스는 현재까지 90레벨에 오른 이용자 수가 수백여 명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는 만큼 다음 신규 클래스에도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상황이다.

이번 '브이포쇼핑'에서 소개한 '브이포쇼핑 VS 패키지 I', '브이포쇼핑 VS 패키지 II', '전투 준비 세트', '신화 영혼석 업그레이드 키트', '영혼석 파편 모둠 세트' 등은 9월 2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이렇듯 V4는 론칭 이후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속하면서 '브이포티비', '브이포쇼핑' 등 이용자들과 소통하거나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냈는데, 앞으로도 게임 업데이트 외 어떤 프로그램으로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