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 – 모바일 신작 ‘라그나로크 X: 넥스트 제네레이션’이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연내 출시를 알리고 사전 예약 및 CBT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이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클럽원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클럽 시스템’을 출시하고, 클럽 가입 시 이용가능한 클럽 상점과 클랜 출석 등의 기능을 선보였다.

게임 개발사 나인아크가 현재 개발중인 정령들과 함께 세계를 탐험하며 실시간 전투를 진행하는 모바일 신작 ‘소울 아티팩트’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게임빌 – 모바일 야구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가 ‘열혈경파 쿠니오군 시리즈’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일본, 북미, 대만 등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컴투스 – 28일 개최되는 독일 게임쇼 ‘게임스컴’에서 모바일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플레이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이야기해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벨로프 – 온라인 RPG ‘군주온라인’에 탑승 시 물리공격력과 무기술이 증가하고, 타격에 대응하는 피해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수호벽’ 마법을 사용하는 신규 탈 것 ‘수호사자’를 출시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모바일 신작 ‘라스트 커맨더’가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국내 정식 출시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무브게임즈 – 온라인 게임 ‘디지몬 마스터즈’에서 즐길 수 있는 오토배틀러 ‘럼블체스’가 26일 업데이트를 통해 정식 도입한다고 이야기했다.

넷마블 –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이 1대 1로 제한 시간 동안 주사위를 굴려 많은 마블을 모은 게이머가 승리하는 신규 맵 ‘마블의 행복’을 업데이트했다.

[이미지 제공 - 블리자드]

#기타 소식

블리자드 – FPS 게임 ‘오버워치’ 글로벌 e스포츠 리그 ‘오버워치 리그’에서 활약 중인 한국 선수 6인이 남성 패션지 에스콰이어 9월호 화보를 장식하는 협업을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데브시스터즈 – 지난 7일 선보인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의 신규 OST ‘The Ocean’의 뮤직 비디오와 아카펠라 버전 뮤직비디오가 이용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공개했다.

게임테일즈 – 언리얼 엔진을 이용한 모바일/PC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는 신작 MMORPG 개발을 위한 시드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본격적으로 개발에 나섰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