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8월 14일]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다이아' 출시 등 게임 업계 핫클립
정준혁 기자 | 승인 2020.08.14 19:37

[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넷마블 – 모바일 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가 정식 서비스 1,000일을 맞아 성정석, 기념예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세븐나이츠’에 아군의 상태 이상 저항을 높이고 각성 스킬로 반사 효과를 보유한 분신을 소환하는 스킬을 가진 신규 영웅 ‘다이아’를 선보였다.

‘일곱개의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폭죽을 만들어 각 마을에 기부하고 불꽃축제를 열며 무기 코스튬과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불꽃축제 이벤트와 일곱 번째 오리지널 캐릭터 ‘어둠의 집행자 수호신 카밀라’를 업데이트했다.

네오위즈 –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콘솔 RPG ‘블레스 언리쉬드’가 엑스박스 원에 이어 PS4 버전으로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PS4 버전은 20일부터 24일까지 CBT진행 이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펄어비스 – 배틀로얄 게임 ‘섀도우아레나’에 전투 도끼와 방패를 사용해 반격을 가하거나 생명력을 소모해 기술을 사용하는 14번째 영웅 ‘이그리드’를 업데이트했다.

올엠 – 온라인 RPG ‘크리티카’가 업데이트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마을 ‘푸른 샘 골짜기 마을’ 등 업데이트 사항을 공개했다.

[이미지 제공 - 블리자드]

#기타 소식

블리자드 – FPS 게임 ‘오버워치’가 현재 게임 내에서 진행 중인 하계 스포츠 대회 특집으로 김재원, 꽃빈, 러너 등 다수의 스트리머가 참여해 대결하는 ‘토요일! 토요일은 옵치다’를 15일 방송한다고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 배경음악 및 효과음 라이브러리 플랫폼 ‘BGM팩토리’를 통해 그동안 OST로 발매된 적 없는 음악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비소프트 – FPS 배틀로얄 ‘하이퍼스케이프’가 실시간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와 함께 스트리머들이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 매치 ‘APAC 트위치 라이벌스’에 참가할 국가대표 선발전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라인게임즈 – 창세기전 시리즈의 신작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토크 콘서트 ‘토크 오브 제네시스’를 17일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다고 예고했다.

라이엇게임즈 – 게이머 브랜드 ‘슈퍼플레이’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리그오브레전드의 가상 그룹 중 하나인 K/DA의 스마트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스마트톡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 모바일 RPG ‘에픽세븐’은 최근 발생한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 피해를 입은 그룹홈들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 캠페인 ‘EPIC LOVE’를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이용자들이 보유한 영웅들의 친밀도 상승 단계가 일정 수치를 달성하면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카카오게임즈 – 글로벌 모바일 시장 공략을 위해 동남아시아 모바일 게임 서비스사인 글로하우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또한, 달빛조각사의 대만, 홍콩, 마카오 진출이 준비가 막바지 단계라고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june@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준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1동 609호   |  대표전화 : 02)6341-2821  |  이메일 : game@gameple.co.kr
상호 : 게임플(제이에스미디어팀)  |  등록번호 : 서울 아 02276  |  등록일 : 2012.10.02  |  발행인 및 편집인 : 차정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성훈  |  Copyright © 2020 게임플.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