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10배 이벤트 적용된 신서버와 신규 클래스 앞세워 이용자 확보 나서

[게임플] 엔씨소프트가 개발 및 서비스중인 PC온라인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가 신규 서버 ‘아덴’과 신규 클래스 ‘창기사’를 12일 업데이트했다.

12일 저녁 8시부터 이용 가능한 신규 서버 ‘아덴’은 사람들의 많은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경험치 10배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용자의 레벨업 부담을 낮췄다.

아울러 30일엔 아덴 서버 첫 로컬 공성전을 진행해 5주간의 공성전 끝에 최종 승리한 혈맹의 군주는 집행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어 모두가 공평하게 시작할 수 있는 신규 서버인 만큼 많은 이용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서버 아덴과 함께 추가된 10번째 신규 클래스 ‘창기사’는 창을 주무기로 사용하고, 상황에 따른 폼 변환을 통해 근거리와 원거리 전투가 모두 가능한 클래스로 상대를 끌어당겨 귀환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데스 텔레포트’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특히 PVP에서의 활약이 두드러질 전망이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창술사 출시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10만 린 포인트’와 ‘황금성단 올인원/영웅패키지 2종 10% 할인쿠폰’을 얻을 수 있는 ‘시그니처 쿠폰’을 지급한다. 

획득한 린 포인트는 특별상점에서 클래스 체인지 상자(구서버 전용), 아덴의 축복 상자(신서버 전용), 아덴 영웅 패키지, 아덴의 신속 패키지, 아덴의 가호 패키지 등을 구입하면 보다 원활한 캐릭터 성장이 가능해진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리마스터’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오픈했으며, 이용자들은 ‘리니지 리마스터’ 채널을 추가 해두면 리니지 이모티콘 및 매주 진행되는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추측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