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시프트업]

시프트업 –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가 정규 레이드 ‘라그나 브레이크’의 20번째 시즌 ‘환생’을 추가했다. 환생은 네팔에서 쿠마리로 환생한 아라한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아라한을 지키려는 카라라트리, 니르티와 기억을 잃은 주인공 미트라가 등장해 새로운 이야기를 예고했다.

올엠 – 온라인 RPG ‘크리티카’에 거대한 건틀릿과 각 종 화염 기술을 사용하는 신규 캐릭터 ‘플레임 스트라이커’를 업데이트했다. 플레임 스트라이커는 ‘트리플 슬래쉬’와 같은 돌진 스킬부터 ‘해방: 마그마밤’ 등 한 방이 강한 캐릭터다.

유주게임즈코리아 – 모바일 게임 ‘클래시 붐’이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에 진행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클랜전’을 업데이트했다고 발표했다. 클랜전은 아군의 사기를 고무시키는 ‘격려’, 적의 클랜 성을 공격하는 ‘공격’, 점령당한 성을 탈환하는 ‘지원’까지 총 3단계로 진행된다.

반다이남코 – 인기 소설 ‘소드 아트 온라인’시리즈 신작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의 PS4 버전을 출시했다. PC버전인 스팀판은 10일 발매될 예정이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리틀 호프’가 PS4 버전은 10월 29일, 엑스박스 및 PC 버전은 10월 30일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 – 온라인 RPG ‘드래곤네스트’가 1인 전용 콘텐츠 ‘정면돌파 의뢰’, 길드원 6인이 함께 진행하는 ‘길드 의뢰’, 특정 캐릭터가 포함된 4인 전용 의뢰 ‘동행 의뢰’를 추가하고, 영웅들의 밸런스 조정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웹젠 – 모바일 게임 ‘뮤 아크엔젤’에 서버와 관계없이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크리소스 월드전장’과 전 서버에서 한 명이라도 400레벨을 달성하면 개방되는 ‘쿤둔의 봉인’, 캐릭터의 전투력 상승을 돕는 ‘성물’ 및 ‘신성 기도’ 콘텐츠를 도입했다.

팡스카이 – 모바일과 PC 멀티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는 신작 ‘포트리스 배틀로얄’의 사전예약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RPG ‘테라 클래식’에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신비로운 세계를 콘셉트로 한 신규 던전 ‘비경’을 업데이트했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하면 신규 특수 장비 ‘팔찌’와 ‘부적’을 획득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 모바일 게임 ‘에오스 레드’는 PK를 특화한 콘텐츠 ‘혼돈의 탑 2층’을 추가했다. 또한, 로그 클래스의 밸런스 조정을 시작으로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클래스별 밸런스 개선을 예고했다.

넷마블 – 모바일 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점령지를 점령한 길드만 이용할 수 있는 장비 던전 ‘사라진 심연의 안식처’를 새롭게 추가하고, 파티 PVE 콘텐츠 ‘균열의 신전’에 종말 난이도 도입, 캐릭터의 성소 최대 레벨을 55레벨까지 확장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이 확장팩 ‘안타라스의 분노’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했다. 안타라스의 분노는 고유의 세계관과 캐릭터, 레이드, 던전 등을 만나볼 수 있는 확장팩이다.

넥슨 –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드스피어를 사용해 상대를 베거나 찌르는 공격을 구사하고 전용 장비 ‘디바인 로드’와 ‘섀도우 아너’를 사용하는 열입곱 번째 신규 캐릭터 ‘카엘’을 업데이트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신규 에픽 무기 ‘보이드 어벤저’가 업데이트됐다. 보이드 어벤저는 이계의 특수조직 ‘오버시어’ 기술로 제작돼 암흑 에너지를 통해 중력장을 생성하는 무기로 일정 범위 내 적을 탐지해 자동 조준하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바람의나라’가 구버전과 신버전 그래픽 모드를 취향껏 변경할 수 있으며, ‘초상비령서’, ‘십억경자동교환비서’, ‘경험치 변환비서’, ‘축지령서’ 등 기능성 캐시 아이템이 무료화되는 여름 업데이트 ‘빽투더바람’을 예고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이미지 제공 - 유비소프트 코리아]

#기타 소식

유비소프트 – 디지털 쇼케이스 ‘유비포워드’를 기다리는 국내 팬들을 위한 트위치 채널 ‘유황숙티비’를 새롭게 개설하고 유비포워드의 주요 내용 공개 및 관전 포인트를 점검하는 특집 프로그램 ‘미드나잇부스터’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