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모바일 배틀로얄 '블랙서바이벌'의 평행 세계를 담은 게임인 만큼 이용자들의 관심 높아져

[게임플] 넵튠의 개발 자회사 님블뉴런은 자체 개발 중인 PC용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이하 영원회귀)'의 CBT 기간 중 진행될 이벤트를 공개했다.

7월 21일까지 CBT를 진행 중인 '영원회귀'는 7월말 스팀 앞서 해보기(Early Access)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2차원 그래픽으로 개발된 1세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의 평행 세계를 3차원 그래픽으로 구현한 '영원회귀'는 15인의 플레이어가 '루미아 섬'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경쟁하게 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매주 열리는 투표 이벤트는 솔로, 듀오, 스쿼드 중,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 모드를 유저의 투표로 결정하고 확정된 게임 모드로 해당 주 일요일에 진행하는 방식이다.

투표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금요일 오후 4시까지 영원회귀 공식 커뮤니티 내 채널 입장 후 플레이하고 싶은 모드의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된다.

7월 7일 오전 11시까지 이어지는 '하트2하트' 이벤트는 게임 내 캐릭터 중 기타리스트로 설정된 '하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친구 추천 이벤트다.

아울러, 매주 베스트 유튜브 영상을 뽑아 영원회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는 '유튜브 비디오 콘테스트', 자신만의 게임 공략을 공유하는 '스팀 가이드 콘테스트', GM들을 쓰러뜨리고 보상을 받는 'GM 스쿼드' 등의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화폐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에서 화폐를 획득한 유저는 스팀 앞서 해보기(Early Access) 서비스 기간 중 게임 내 캐릭터나 스킨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넵튠은 최고의 파트너를 찾는 '베스트 듀오(Best Duo)', 최후의 생존자를 찾는 '솔로 파이트(Solo Fight)' 등의 이벤트를 연이어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