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7월 1일]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하사신 사전생성 시작 등 게임 업계 핫클립
정준혁 기자 | 승인 2020.07.01 17:26

[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 – 모바일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이 사곡도를 사용해 적을 암살하는 신규 클래스 ‘하사신’의 사전 생성을 시작해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히며, 검은사막 모바일 조용민 총괄 PD 인터뷰를 통해 신규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네오위즈 – 해외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RPG ‘블레스 언리쉬드’가 PC버전을 내년 상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PC버전은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스팀과 자체 사이트에서 부분유료화로 운영할 계획이다.

베스파 – 모바일 신작 퍼즐 게임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해당 게임은 넷플릭스와 애니플러스 등에서 방영했던 애니메이션 ‘어그레츠코’의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플레이를 통해 게임 내에서 원작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게임펍 – 위메이드의 자회사인 전기아이피와 미르의 전설2 IP 계약을 체결해 ‘미르의 전설2 사북쟁탈’을 8월에 출시할 것임을 발표했다.

블리자드 – FPS 게임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및 워존이 최대 200명이 한 곳에 모여 배틀로얄을 진행하고, 제한 시간 내에 계약을 완료하면 장비 구매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신규 계약 ‘보급품 확보’, 정찰에 유용한 새로운 아이템 ‘망원경’, 새로운 무기 및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는 시즌4를 업데이트했다.

넷마블 –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가 7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29일까지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모바일 게임 ‘마블 퓨처파이트’는 마블 코믹 시리즈로 만날 수 있는 ‘이모탈 헐크’ 테마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드 쉬-헐크’, ‘어보미네이션’이 새로이 추가됐으며, 아스가르드 테마로 진행되는 신규 스토리 ‘세기의 전쟁’ 공개했다.

팡스카이 – 포트리스 시리즈의 신작 ‘포트리스 배틀로얄’이 정식 출시를 앞두고 별도 홈페이지 및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트리스 배틀로얄은 신규 모드 배틀로얄 모드를 통해 포트리스에서 배틀로얄을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과 PC 멀티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 게임 플랫폼 ‘스토브 VR’에 좀비 천지가 된 미국 애리조나 지역에서 좀비들을 사냥하는 VR 게임 ‘애리조나 선샤인’의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BIC 조직위]

#기타 소식

BIC조직위 – 10월 19일부터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이 대학원생을 제외한 학생 혹은 25세 이하 미취업자들로 구성된 개인 혹은 팀이 도전할 수 있는 루키 부문의 접수를 14일까지 받는다고 발표했다.

조이시티 –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 1,2’가 이용자들과 함께 코로나19의 확산 방지 및 치료를 위해 헌신 중인 의료진에게 응원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넥슨 – 모바일 RPG ‘V4’는 ‘브이포차’, ‘브이포티비’에 이어 TV홈쇼핑의 컨셉으로 세 번째 소통 프로그램인 ‘브이포쇼핑’을 유튜버 김계란과 걸그룹 ‘베리굿’의 조현과 함께 진행했다.

한빛소프트 –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과 ‘VR 스포츠교실 통합 플랫폼 서비스’ 정부용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초등학생들이 학교체육을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VR 스포츠교실 보급하기 위한 계약으로 3년간 유지된다.

엔씨소프트 – 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 스토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진서연’, ‘홍석근’, ‘무신’ 등을 포함한 10명의 주요 캐릭터들을 본떠 만든 캐릭터 피규어를 공개하고 판매를 실시했다.

정준혁 기자  june@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준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1동 609호   |  대표전화 : 02)6341-2821  |  이메일 : game@gameple.co.kr
상호 : 게임플(제이에스미디어팀)  |  등록번호 : 서울 아 02276  |  등록일 : 2012.10.02  |  발행인 및 편집인 : 차정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성훈  |  Copyright © 2020 게임플.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