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펄어비스 – 모바일 RPG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처음으로 필드에 등장하는 신규 월드 우두머리 ‘혼돈의 무라카’를 업데이트했다. 혼돈의 무라카를 처치하면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엘리언 심연 무기 상자’, ‘발란 심연 무기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 ‘빛의 계승자’는 잘 사용하지 않는 서번트를 분해해 초월에 필요한 ‘초월의 파편’을 비롯해 여러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분해 시스템’과 루크레치아, 밀드레드, 아리아, 이그니스의 신규 수영복 코스튬을 추가했다.

그라비티 – 모바일 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에 서버별 상위 50위까지만 참여할 수 있는 크로스 서버 PVP 콘텐츠 ‘파티 아레나’와 접속해 있는 이용자의 프로필을 터치해 실시간으로 대결할 수 있는 ‘실시간 대결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조이시티 – 7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 신작 ‘히어로볼Z’의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 영상을 업로드하고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 – 상반기 동남아시아 및 북미 지역에서 소프트 런칭을 통해 호평받은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가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썸에이지 – 신작 ‘데카론M’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클래스인 세지타 헌터, 세그날레, 아주르 나이트, 인카르 매지션을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일러스트를 선보였다.

네오위즈 – 모바일 RPG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에 먼 거리의 적을 당겨와 아군이 공격하기 쉽도록 만들고, 가지고 있는 약화효과와 적이 가지고 있는 강화효과를 변경하는 능력을 지닌 ‘티치’와 적의 방어력을 무시하는 피해를 입히며 체력을 지속해서 회복하는 ‘아나트’를 업데이트했다.

라인스튜디오 – 신작 모바일 퍼즐 게임 ‘헬로 BT21’이 7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넵튠 – PC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가 7월말 스팀 얼리엑세스 진행을 앞두고 출시 후 운영과 비슷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24일부터 7월 21일까지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에선 2인으로 할 수 있는 듀오와 3인이 함께하는 스쿼드 모드가 추가돼 협동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넷마블 –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아군의 진형 변경 면역 효과와 마법력 증가 효과를 통해 아군을 지원하는 마법형 신규 영웅 ‘아벨’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하루엔터테인먼트 – 모바일 전략 게임 ‘창천삼국: 전쟁의 서막’의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게임은 장수들을 육성하고 조합해 세력을 확장하는 전략 게임으로 시즌제 운영을 통해 매 시즌 별 새로운 장수들이 등장하고, 혈맹 시스템을 통한 연합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기타 소식

NHN –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이 사용하다 반납한 PC나 모니터 등 상태가 양호한 제품들을 임직원들이 구매하는 ‘마이옥션’을 통해 모은 돈으로 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성남시의료원에 과일 도시락 2100개를 기증했다.

컴투스 – 자사에서 실시하는 게임 스토리 공모전인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웹젠 – 뮤IP를 활용해 연재하고 있는 웹툰 ‘슬레이브 B’가 중국 연재 3주만에 일 평균 페이지 뷰 약 100만, 누적 페이지 뷰 약 1,900만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중국 진출에 이어 유럽 시장 진출과 애니메이션, 영화 등의 영상 콘텐츠 제작도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