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스마일게이트 – 온라인 FPS ‘크로스파이어’ IP를 활용하고 언리얼 엔진4로 제작하고 있는 신작 콘솔게임 ‘크로스파이어X’가 25일부터 엑스박스를 통해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 ‘드래곤 블레이즈’에 일반 공격 시 상대에게 두 배의 피해를 주고, 모든 아군의 공격을 한 명에게 집중시키는 능력을 보유한 ‘데스크라운’, 일반 공격 시 아군 한 명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거나 적 한 명의 스킬을 봉인하는 능력을 지닌 ‘메르세데스’ 2종의 퍼스트임팩트를 추가했다.

워게이밍 – 해상 전투 게임 ‘월드오브워쉽’이 전략 게임 ‘워해머 40K’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신규 전함 ‘라그나로크’와 ‘이그니스 푸르가티오’, 신규 함장과 위장 등을 업데이트했다.

그라비티 –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애니메이션 ‘샤먼킹’과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개최해 ‘사티 세이간’, ‘루드세브&세이람’ 등 15종의 신규 콜라보 캐릭터를 추가했다.

넷마블 – 모바일 게임 ‘샵 타이탄’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용자가 자신의 샵에서 개와 고양이를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펫을 키울 수 있는 ‘펫 시스템’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고 말했다. 펫은 관리를 통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샵의 명성을 올려주거나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등 여러 이로운 효과를 제공한다.

#기타 소식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의 참가 선수 모집을 22일부터 7월 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확산 및 예방 차원에서 전 경기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시청자들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