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조이시티 -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의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으며, 지난 16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모바일 신작 ‘히어로볼Z’가 7월 3일 150여 개국을 대상으로 글로벌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스마일게이트 -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캐릭터 ‘셀린’을 업데이트했다. 셀린은 상대가 공격 스킬이 아닌 스킬을 사용할 경우 무작위 적에게 공격을 가하는 ‘직감’, 자신에게 걸린 약화 효과를 모두 해제하고 피해량에 비례해 생명력을 회복하는 ‘뇌광’을 보유하고 있다.

펄어비스 - 배틀로얄 게임 ‘섀도우아레나’는 신규 이용자들의 빠른 게임 적응을 돕기 위해 초보 이용자들끼리 매칭되도록 시스템을 변경하고, 게임하기 전에 알아 두면 좋은 게임 팁들을 공개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 온라인 RPG ‘로도스도전기 온라인’이 서비스 5주년을 맞아 캐릭터 최대 레벨을 별다른 조건 없이 160까지 올릴 수 있도록 확장하고, 프리스트와 몽크의 스킬 개편, 및 리액션 강화 스킬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디엔에이서울 - 간단한 조작으로 덩크 슛, 레이업 슛, 필살기 슛 등 여러 기술을 구사할 수 있는 모바일 신작 ‘슬램덩크’가 공식사이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넷마블 - 모바일 카드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게임내 영웅 캐릭터인 플레인즈 워커의 ‘돔리 라데’스킨과 스킨선택권, 레벨 부스트 단기 이용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기타 소식

넷마블 - 3분기 출시를 앞둔 신작 ‘마구마구2020 모바일’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22일 유튜브와 아프리카TV를 통해 생방송 진행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에선 게임에 대한 소개와 함께 BJ들의 게임대회를 중계하는 식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플레이위드 - 모바일 게임 ‘로한M’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통해 1주년 기념 온라인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에선 1주년에 진행될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 향후 계획, Q&A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고 이용자들과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컴투스 - 스포츠 전문 채널 MBC 스포츠플러스와 함께 도입, 운영 중인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를 홍보하기 위해 홍보모델 이정후와 제작한 홍보 영상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스틸에잇 - 한화생명e스포츠가 후원하는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의 e스포츠대회 ‘한화생명e스포츠 카트라이더 올스타전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모든 경기는 문호준 선수의 개인방송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넥슨 - 모바일 게임 ‘피파 모바일’이 스웨덴 축구선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닮은꼴로 화제가 된 배우 신현준이 즐라탄 선수를 흉내내며 재치 있는 연기를 선보인 광고영상을 업로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