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 시간대에 진행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와 신규 캐릭터 추가로 이해와 재미 챙겨

[게임플] 2019년의 마지막을 장식했던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의 총괄 제작을 맡고 있는 로런 슈밋 히스릭이 인터뷰를 통해 내년에 선보일 예정인 시즌2 관련 내용을 공개했다.

로렌 슈밋 히스릭이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비즈니스를 다루는 웹진 TheWrap과 진행한 인터뷰에 따르면, 시즌2에선 과거와 현재를 반복하며 이야기를 진행했던 시즌1과는 다르게 주인공들인 게롤트, 예니퍼, 시릴라가 최대한 동일한 시간대에 존재하는 선형적 이야기 구조를 유지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시즌1에선 해당 에피소드가 어떤 시간대인지 직접적으로 알려주지 않고 등장인물들의 나이나 직위 등을 통해 시간대가 다르다는 것을 암시해 설명을 원하는 일부 시청자들은 내용을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발생하게 되면서 드라마를 시청하는 것에 불편함을 토로하기도 했었다.

이를 의식해서인지 아니면 단순히 스토리 진행을 위한 것인지는 불명이다. 하지만 다음 시즌에도 시간대가 달라지는 경우가 존재하지만, 기본적으로 같은 시간대에서 각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풀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야기 진행방식 말고도 시즌2에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들도 일부 공개됐다. 늑대 교단 위쳐의 수장이자 게롤트의 스승 ‘베스미어’, 케어 모헌 소속의 위쳐 ‘에스켈’, 수백 년간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엘프 여마법사 ‘프란체스카’, 환영마법의 대가이자 화가인 ‘리디아’ 등 다양한 캐릭터를 시즌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처럼 시즌1과는 다른 이야기 진행방식과 신규 캐릭터들을 선보이며 2021년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위쳐의 시즌2는 지난 3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제작을 중단한 바가 있는데, 영국 정부 측에서 영화 및 TV 프로그램 제작을 위한 코로나바이러스 가이드 라인을 승인해 추후 촬영을 재개할 것으로 전망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