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컴투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몬스터의 외형을 변신시키는 신규 형상변환 ‘눈의 귀공녀 극지여왕’, ‘혜안의 구도자 신수승’, ‘바니바니 캐논걸’, ‘배드걸 수호나찰’, ‘언더보스 스나이퍼Mk.1’ 총 5종을 업데이트했다.  

에픽게임즈 – 온라인 게임 행사인 ‘PC 게이밍 쇼’를 통해 향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추가될 신작들인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갓폴’, ‘서전 시뮬레이터2’, ‘아이언 하베스트’, ‘트윈미러’ 등 대작부터 인디게임까지 다양한 게임을 공개했다.

창유 – 신작 게임 ‘일루전 커넥트’가 사전예약 페이지를 개설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이용자들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배경과 게임속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다.

반다이남코 – 일본의 만화 잡지 점프의 캐릭터들로 즐기는 대전 게임 ‘점프 포스’의 닌텐도 스위치용 타이틀 ‘점프 포스 디럭스 에디션’의 발매일을 8월 27일로 발표하고, 두 번쨰 PV영상을 공개했다.

유주게임즈코리아 – 모바일 신작 ‘그랑삼국’의 정식출시를 하루 앞두고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와 함께 이마트24 편의점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야기했다.

락스타게임즈 – ‘GTA5’가 다가오는 차세대 콘솔인 PS5와 엑스박스 시리즈 X에 맞춰 내년 하반기에 차세대 콘솔 전용으로 성능을 올려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GTA 온라인의 새로운 버전을 PS5에 무료 독점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블리자드 – 온라인 FPS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는 새로운 멀티플레이 전장, 지상전 전장, 총격전 전장 등이 추가되고, 워존에 보급 아이템 가격이 할인되는 ‘폭탄세일’, 사망했던 게이머가 전부 부활하는 ‘탈옥’, 무기는 없으나 파괴하면 아이템을 주는 ‘보급 헬기’ 등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는 새로운 시즌을 공개했다.

[이미지 제공 - 선데이토즈]

#기타 소식

선데이토즈 – 출시를 앞둔 모바일 신작 ‘애니팡4’의 홍보 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이유가 가지고 있는 대중적 인지도를 바탕으로 애니팡4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임을 알리는 것이 목표로 출시 이후 여러 홍보 영상과 콘텐츠를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팀에 아이템전에서 4번의 리그 우승 기록을 보유한 ‘강석인’ 선수를 새로이 영입하고 16일에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다가오는 LCK 서머를 앞두고 팬들을 위해 공식 유니폼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 유니폼은 파트너사인 뉴에라와의 협업으로 제작됐으며, 30일까지 한정 수량을 예약판매한 뒤, 7월 1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넷마블 – 이말년 작가, 윤태진 아나운서, 김형준 기자가 2020시즌 한국프로야구 상위 5팀을 예상하고 신작 ‘마구마구2020’을 소개하는 방송 ‘마구마구2020 뇌피셜 토너먼트’를 업로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