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인기차트 1~2위 오르면서 흥행력을 입증한 전략 RPG

[게임플] 창유는 DP 스톰이 개발한 하반기 대작 미소녀 모바일 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사전예약 이벤트 내용 일부를 금일(11일) 선행 공개하고 특별한 사전예약 캠페인을 예고했다.

대홍수와 소행성의 충돌 등의 소재를 PV로 담아낸 일루전 커넥트는 고퀄리티 미소녀 일러스트와 전략적인 전투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으로 현실 세계를 위협하는 나이트메어에 맞서 꿈과 현실 세계를 수호하는 커넥터들의 모습을 몽환적으로 담아냈다.

창유는 국내 출시를 앞두고 티저 사이트와 캐릭터 프로필, OST, 세계관 트레일러 영상 등을 차례대로 공개했다.

이미 출시된 대만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인기차트 1~2위에 오른 흥행작인 만큼 국내 게이머들에게도 시선을 끌어모은 일루전 커넥트는 트레일러 영상으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일루전 커넥트의 사전예약 캠페인은 신비로운 게임 속 세계관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 사전예약 페이지에 접속만 해도 '일루전'이라는 게임명에 걸맞는 몽환적인 분위기에 홀리는 느낌을 받게 된다.

특히, 일루전 커넥트는 국내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한정판 드림캐쳐 굿즈를 사전예약 이벤트로 선보일 예정인데, 꿈 세계를 지킨다는 게임 세계관에 맞춰 악몽을 물리치고 좋은 꿈을 꾸게 해주는 장신구 드림캐쳐가 인상적이었다.

이외에도 창유는 "사전예약에서는 다이아, 소환권, 사전예약 한정판 특별 스킨 등을 비롯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며, "사이트 내 드림캐쳐를 메인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