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게임빌 – 모바일 게임 ‘드래곤 블레이즈’가 지정된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공성전 콘셉트를 가지고 있는 PVP 콘텐츠 ‘랜딩가든 공방전’을 예고했다. 랜당가든 공방전은 자신의 동료를 보내 적의 보스몬스터를 처치하는 것이 최종 목표로 대전 결과에 따라 ‘SS등급 엘가이아 무기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 – 대기업들이 행성계를 지배하고 있는 세계에서 여러 장소를 탐험하고, 다양한 세력을 만나면서 게이머의 선택이 스토리 전개를 결정하는 RPG ‘아우터 월드’의 스위치버전이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 개발중인 모바일 신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단단한 갑옷으로 무장하고 방패와 대검을 사용하는 ‘워리어’, 불꽃과 얼음, 독과 저주로 적을 처치하는 ‘소서리스’, 세계수의 힘을 사용해 동료를 치유하는 ‘프리스트’, 활과 단검으로 원거리와 근거리 역할을 모두 소화하는’로그’ 등 총 4종의 클래스를 공개했다.

한빛소프트 – 모바일 게임 ‘퍼즐오디션’에 게임 친구 또는 매칭을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1:1 대결을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 ‘’1대1 PVP’모드를 조기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해당 콘텐츠는 제한시간 동안 더 많은 스코어를 획득한 쪽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블록을 연속해서 터트리면 상대방에게 장애물을 제공해 방해도 가능하다.

[이미지 제공 - 그라비티]

#기타 소식

그라비티 – 가정읠 달을 맞이해 본사 주변에 위치한 서울 시립 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서 복지관에 방문하는 어르신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손소독제 1,0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펍지주식회사 - 15일부터 24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 4일에 걸쳐 진행한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 아시아 채리티 쇼다운’이 중국의 Tianba Gaming의 우승과 함께 대회를 마무리했다. 이중 팀 쿼드로, 젠지, 엘리먼트 미스틱 상위 3개팀은 6월에 개최되는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 1 아시아’에 자동 출전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