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인치 화면 통해 원할한 게임플레이와 눈 피로 덜기 위한 다양한 기능 탑재

[게임플] 공동브랜드 및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세컨드찬스가 자사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긱스타에서 신규 게이밍 모니터 ‘GS-R3265KFW’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임을 13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될 ‘GS-R3265KFW’ 시리즈는 32인치 화면과 165Hz의 주사율을 통해 게이머들이 보다 원할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도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AMD 프리싱크와 조준선 모드, 로우블루라이트 등의 기능을 더했다.

해당 시리즈는 가정용으로 적합한 일반 모델인 ‘GS-R3265KFW2’와 외부 충격에 강한 강화유리를 사용한 ‘GS-R3265KFW’ 총 2종류가 출시되며, ‘GS-R3265KFW’의 경우 외부 충격에 강한 만큼 돌발상황이 발생하기 쉬운 PC방에서 사용하기 좋다.

이처럼 다양한 기능과 함께 일반 모델과 강화유리 모델로 나뉘어진 긱스타 ‘GS-R3265KFW’ 시리즈는 오는 18일 출시될 예정이며, 구매 시 2년 간 무상 보증과 전국 방문 출장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