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 – 모바일 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에 상대방의 방어력을 무시하고, 강화 효과를 받을 수 없도록 만들거나 어둠의 기운을 발사해 광역 공격으로 공격 받은 적의 행동 게이지를 낮추고 약화시키는 스킬을 보유한 어둠 속성 신규 영웅 ‘녹턴’을 업데이트했다.

반다이남코 – 차세대 게임기인 엑스박스 시리즈 X와 PS5를 호환하는 신작 RPG ‘스칼렛 넥서스’의 한국어판 발매 결정과 함께 작품의 세계관과 게임플레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미지 제공 - 넥슨]

#기타 소식

넥슨 – 코로나19로 인해 약 3개월동안 휴관을 해왔던 넥슨컴퓨터박물관이 12일부터 재개관한다. 다만 코로나19의 위험이 완전히 사라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같은 시간대에 최대 40명까지 관람할 수 있도록 예약관람제로 진행하며,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 핑크빈을 테마로 한 핑크빈 하우스를 새로이 선보인다.

펍지주식회사 – 배틀그라운드의 프로팀과 아마추어팀이 참가해 대결을 펼치는 ‘배틀그라운드 스매쉬 컵’ 시즌 2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진행한 결승에서 VSG가 킬 포인트 81점, 순위 포인트 32점을 기록해 최종 1위로 등극하면서 대회를 마쳤다고 발표했다.

블리자드 – 베팅 관련 부정 행위로부터 오버워치와 콜오브듀티 양대 리그를 보호하기 위한 무결성 서비스를 선도하는 기업 스포츠레이더와 관련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스포츠레이더는 대회와 관련된 불법 베팅 활동을 감시하면서, 선수들에게 무결성 위험과 규칙을 교육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워게이밍 – 월드 오브 워쉽이 제 2차 세계대전 종전 75주년을 맞아 해군 전문가이자 뉴욕 타임즈 작가인 제임스 D 호른피셔의 논평과 함께 24척의 연합군 군함, 게임의 고증을 담당하는 치프틴도 참석한 가상 해군 퍼레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함께 가상의 캐릭터를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교육 과정을 지원하기 위해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유통 지원사업 버추얼 크리에이터 부문’의 참가자를 2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