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스포츠
롤, 포탑 무력화 능력 지닌 볼리베어 리메이크 공개이전의 컨셉은 유지하고 강함으로 무장한 볼리베어
정준혁 기자 | 승인 2020.05.09 20:40

[게임플] 9일, 리그오브레전드는 5월에 출시될 예정인 볼리베어의 리메이크된 스킬과 스킨 별 외형을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은 눈으로 뒤덮인 산과 그 밑에 놓인 다리를 보여주는 것으로 시작해 하늘에서 번개가 칠 때마다 산보다 거대한 볼리베어의 실루엣이 포효하는 모습이 나타나는데, 실루엣만으로도 바뀐 볼리베어의 위압감이 느껴졌다.  

기본 공격을 계속하면 주변 적 모두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공개된 볼리베어의 새로운 스킬들도 영상으로 공개됐는데, 기본 패시브 스킬로 매 공격시 공격속도가 증가하고, 이전 볼리베어의 궁극기였던 ‘천둥 발톱’의 연쇄 공격 효과가 주어졌다. 영상에선 볼리베어가 2번째 기본 공격부터 공격 시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힌다.

Q 스킬은 리메이크 이전과 동일하게 사용하고 적에게 달려들면 CC기를 부여하는데, 이전에는 적을 뒤로 넘겼으나 리메이크된 Q 스킬은 맞은 적에게 기절 효과를 부여해 맞는 순간 적이 대처할 수 없도록 만든다.

W 스킬은 적을 할퀴고, 물어뜯는 연계형 스킬로 적을 할퀴면 표식을 남기는데, 표식이 남은 적에게 다시 한번 스킬을 사용해 물어뜯으면 적에게 높은 피해를 주고, 자신의 체력 일부를 회복하는데, 이를 통해 라인전에서 적과 전투를 치러도 다소 일방적인 싸움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E 스킬은 지정된 위치에 번개 구름을 생성시킨 뒤, 잠시 후 번개를 떨어뜨려 피해를 입히고 적중된 적들에겐 둔화 효과를 부여한다. 만약 해당 범위 안에 볼리베어 자신이 들어가 있는 경우엔 보호막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어 교전 중에 활용하면 공격과 방어를 챙길 수 있다.

궁극기 범위 내에 포탑이 있으면 포탑이 무력화된다

궁극기는 볼리베어가 지정된 위치로 도약해 주변의 적들에게 광역 피해와 둔화 효과를 부여하고, 볼리베어는 몸집이 거대해지면서 추가 체력을 얻는다. 이는 이전에 볼리베어가 전장에 난입하거나, 한타를 열기 위해선 Q 스킬을 이용해 달려가는 방법뿐이었는데, 이번 리메이크를 통해 볼리베어에게 또다른 진입기를 준 것이다.

또한, 궁극기 범위 내에 타워가 있으면 해당 타워에게도 피해를 주는 것과 동시에 짧은 시간 동안 타워를 무력화시켜 공격을 멈추게 만드는 것이 가능해 타워 다이브를 시도할 때,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다.

전보다 커진 덩치와 함께 공격 및 생존을 골고루 챙긴 리메이크 볼리베어는 스킬만 보면 충분히 좋은 활약을 펼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출시 이후 어떠한 모습으로 전장을 누비며 승리를 이끌어낼지 기대되는 챔피언이다.

정준혁 기자  june@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준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59-29 에이스K1타워 712호   |  대표전화 : 02)6341-2821  |  이메일 : game@gameple.co.kr
상호 : 게임플(제이에스미디어팀)  |  등록번호 : 서울 아 02276  |  등록일 : 2012.10.02  |  발행인 및 편집인 : 차정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성훈  |  Copyright © 2020 게임플.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