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블리자드 – 2009년에 전세계젹으로 인기를 얻었던 FPS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2’가 최대 4K 해상도 및 HDR을 지원, 와이드 모니터 대응 등 그래픽을 향상시킨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가 PS4 출시에 이어 PC 및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했다.

게임펍 – 다양한 종족이 공존하는 세계에서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 주인공 천우가 잃어버린 기억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신작 모바일 게임 ‘천공성연대기’가 5월 7일 출시를 알리고 6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반다이남코 – 전용 주변 기기인 ‘낚시콘’을 이용해 실제로 낚시를 하는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신작 ‘에이스 앵글러 낚시 스피릿’ 스위치 버전이 낚시콘과 소프트웨어가 동봉된 패키지를 7월21일 발매된다고 공개했다.

#기타 소식

컴투스 – 자사가 후원하는 3대3 농구 프로리그 ‘컴투스 코리아 3X3 프리미어 리그’가 지난 2일 고양 스타필드 특설코트에서 개막해 시작을 알렸다. 최근 코로나19가 잦아들었으나, 방심할 수 없기에 무관중 경기로 진행했다. 경기는 6월 13일까지 정규리그를 진행하며, 아프리카TV, 유튜브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유니티 – 서울시 일자리 창출을 위한 중소기업지원기관인 서울산업진흥원과 서울 지역 우수 콘텐츠 육성 및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29일에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 중소 게임기업 프로젝트 개발 기술지원, 중소 애니메이션 제작사 및 창작자 프로젝트 기술지원 등 중소기업 지원이 주를 이루고 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