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부터 시작되는 황금연휴 이벤트부터 다양한 차일드를 획득할 수 있는 리자의 특별과외 등 진행

[게임플] 시프트업이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가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이어지는 연휴기간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9일부터 5월 5일 어린이 날까지 이어지는 연휴기간 동안 제공되는 퀴즈의 정답을 게임 내 쿠폰 번호로 입력하면 100만 골드를 얻을 수 있으며, 30일부터 5월 21일까지 스태미나를 사용하는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영광의 스탬프’를 매일 10개씩 모아 콜렉트를 완성하면 크리스탈과 블러드젬 등 게임 재화와 최종적으로 5성 암속성 차일드 소환권을 얻을 수 있는 ‘봄이 왔나봄’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1일부터 3일까진 차일드의 레벨 상승에 필요한 경험치 2배 획득 이벤트를 실시하고, 모든 과제를 수행하면 6성 60레벨, +6 한계돌파된 차일드를 최대 7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리자의 특별과외’가 23일부터 5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선 신설된 ‘점핑 차일드 추천 이벤트’ 게시판에 닉네임과 함께 요일별로 추천하는 차일드와 이유를 작성해 게시하면 게시자들 중 추첨을 통해 ‘헤케트 마우스 패드’를 20명에게 선물한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존 이용자부터 복귀, 신규 이용자 모두 꾸준히 참여하면 기존 이용자의 경우 덱을 보완할 수 있고, 복귀 및 신규 이용자의 경우 부족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만큼, 데스티니 차일드를 다시 복귀하거나, 시작해보고 싶은 이용자들에겐 지금이 적기이다.

한편, 현재 진행중인 월드보스에 이어 6월까지 신규 내러티브 던전과 월드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 예정인 데스티니 차일드가 이번 이벤트들을 통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확보해 이어나갈 수 있을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벤트를 통해 마우스 패드로 제공될 헤케트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