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웹젠]

웹젠 – 신작 ‘뮤 아크엔젤’이 27일부터 5월 1일까지 신청자 중 선정된 1만 명을 대상으로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선 ‘길드 경매장’, ‘공성전’과 같은 길드 콘텐츠부터 뮤 시리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여자 흑마법사’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반다이남코 – 스코어 어택 모드, 어드벤처 모드, 거대 보스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팩맨 챔피언십 에디션 2’를 5월 10일까지 PS4, 엑스박스, 스팀을 통해 무료로 배포한다고 공개했다.

#기타 소식

[이미지 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 –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가 프론테라 서버 16개 길드, 게펜 서버 8개 길드가 각 서버 최고의 길드를 가리기 위한 최강자전을 27일, 28일 양일간 16강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펍지주식회사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는 지난해 12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6억 건에 이어 국내 누적 가입자 수가 출시 약 2년만에 2천만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펄어비스 – 온라인 RPG ‘검은사막’이 2015년부터 이어온 일본 퍼블리싱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자사가 직접 일본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이야기했다. 직접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유튜브 및 트위터를 통해 이용자와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며, 그 일환으로 일본의 록밴드 GLAY와 함께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블리자드 – FPS 게임 ‘오버워치’의 e스포츠 리그인 오버워치 리그가 5월부터 아시아, 북미 2개 지역으로 구성된 지역 토너먼트를 신설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역 토너먼트는 일부 영웅의 사용이 금지되는 영웅 로테이션이 적용되지 않으며, 순위에 따른 정규시즌 보너스 승수를 획득할 수 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