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 – 모바일 게임 ‘브라운더스트’가 3주년을 맞이해 시즌1 시나리오를 개편과 함께 아주 어려움 난이도를 추가하고, 시즌2의 신규 챕터를 도입했다. 또한, 전설 용병 그룹인 도미너스 옥토 조력자 4종과 캐릭터들의 목소리 업데이트 및 UI 디자인 변경 등 다양한 편의성을 개편했다.

그라비티 – 라그나로크IP를 활용한 신작 모바일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게임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애니메이션과 게임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성우들을 섭외해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기타 소식

펄어비스 –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섀도우 아레나’가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에게 기본 조작법부터 아이템 사용 방법, 게임 진행 방식 등을 소개하는 초보자 가이드 영상을 공식 채널에 공개했다.

컴투스 –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의 공식 모델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참여하고 있는 야구부자 이종범과 이정후가 출연한 신규 홍보 영상을 업로드했다.   

6주년 맞이한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의 재료를 사용해 게임 속 캐릭터의 코스프레로 경쟁하는 '저비용 코스프레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과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주관으로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아이들을 위한 마스크를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보급했다.

블리자드 –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풀어낸 영상 시리즈 스타 다큐멘터리의 신작 ‘파이어뱃의 열정’을 유튜브 공식 채널에 업로드했다.

조이시티 –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 1,2’가 게임과 관련된 영상 제작을 통해 해당 게임을 개성 있게 표현하고 알리는 역할을 담당할 공식 크리에이터 ‘FLEX CREW’의 1기를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