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블리자드 – 카드 게임 ‘하스스톤’이 새로운 정규력 불사조의 해를 맞이해 신규 영웅 ‘악마사냥꾼’과 신규 카드들이 추가되는 올해 첫 확장팩인 ‘황폐한 아웃랜드’를 업데이트했다.

반다이남코 – 닌텐도 스위치의 조이콘의 특징을 살리고, 전용 기기인 낚시콘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낚시 체험 게임 ‘에이스 앵글러 낚시 스피릿’이 한국어판으로 발매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컴투스 – 지난해 진행한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에서 게임 시나리오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드래곤 퀸 메이커’를 신작 스토리 게임으로 개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래곤 퀸 메이커는 자신을 죽인 왕의 딸로 환생한 드래곤이 성장하면서 복수심이 행복으로 변화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게임펍 – 모바일 RPG ‘쌍삼국지’가 장수들을 승급시켜 특성을 강화하거나 추가 능력을 얻을 수 있는 한계돌파가 가능한 장수와 출전 시 진형 내 모든 장수들에게 이로운 효과를 제공하는 신규 펫 인화연수를 선보였다.

워게이밍 –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는 무중력공간에서 전투를 펼치는 중력 모드와 달을 배경으로 한 신규 지도 ‘고요의 바다’를 추가했다.

위메이드 – 온라인 대전 게임 ‘로스트사가’에 민첩함으로 상대를 빠르게 제압하는 정예 요원 ‘암살자’ 코스튬과 전용 기술인 ‘사자의 가호’를 보유하고 있는 신규 유니크 장비 ‘헤라클레스의 투구’를 업데이트했다.

플래닛츠 – 모바일 RPG ‘방주지령’이 미지의 지역을 탐색하며 획득한 포인트로 특수 서령 1종을 획득하고, 새로운 카드 전투 방식 지령전을 진행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천공의 방주’와 강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조장비 ‘원소정령’을 추가했다.

엔씨소프트 – 온라인 게임 ‘아이온’이 신규 PvP 장비 ‘궁극의 혹독한 가시’를 얻을 수 있는 신규 필드 ‘시간의 층’, 신규 PvE 장비 ‘궁극의 봉인된 폭풍 장비’, ‘궁극의 해방된 폭풍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 ‘폭풍의 파슈만디르 사원’을 추가했다. 또한, 아이템 수집을 통해 능력치나 아이템을 얻는 것이 가능한 ‘아이템 컬렉션’시스템과 장비에 다양한 옵션을 추가할 수 있는 신규 슬롯 ‘문양’ 등이 도입되는 ‘실렌테라: 비밀의 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미지 제공 - 넵튠]

#기타 소식

넵튠 – 회사 성장에 대한 책임 경영 의지와 주주 가치 향상을 위해 정욱 대표가 장내 매수로 자사주 2만주를 매입했다. 이번 자사주 매입으로 개인 지분율은 보통주기준10.49%에서 10.57%로 상승했다.

글로벌에프엠 – 매년 독일에서 개최되는 게임행사인 게임스컴이 아시아 지역 진출 및 새로운 비즈니스 형성을 위해 게임스컴 아시아를 10월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