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웹젠]

웹젠 – PC로 즐기는 뮤 온라인을 그대로 모바일에 옮겨낸 신작 ‘뮤 아크엔젤’이 4월 중 진행되는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할 인원을 모집을 실시했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접수된 인원 중에서 총 5천 명을 추첨으로 선발해 진행할 예정이다.

멘티스코 – 신작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가 CBT를 앞두고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는 캐릭터를 소개하고, 게임의 기본 규칙에 대해 설명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업로드했다.

게임빌 – 모바일 야구게임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구단 중 하나인 ‘제노니아 나이츠’의 메인 NPC들과의 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는 육성 포인트들을 상향하고, 서브 NPC와 이벤트를 통해 몬스터 추가 데미지를 얻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데브시스터즈 – 모바일 신작 ‘파티파티 데코플레이’가 2분기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 – 이름부터 시스템까지 많은 변화를 맞이한 신작 ‘엘리온’이 7일까지 엘리온을 알려나갈 서포터즈 모집 신청을 받고, 이후 선발된 서포터즈들에게 11일부터 사전체험을 통해 첫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반다이남코 – 닌텐도 스위치에서 즐길 수 있는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4 로드 투 보루토’의 예약 판매가 9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신작 ‘라스트 커맨더’는 사전 예약자 수 3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보좌관 중 한 명인 ‘루비’를 공개했다. 루비는 인위적인 실험으로 탄생한 사이보그로 높은 신체 능력을 자랑하지만, 간혹 폭주하는 경우가 있는 특징을 가진 캐릭터다.

스카이엔터테인먼트 – 이용자가 공동체의 리더가 돼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상에서 생존하는 신작 ‘라스트 서바이버: 감염된 땅’이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넷마블 – PC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이용자들의 개인 공간인 ‘홈’을 꾸밀 수 있는 신규 아이템’봄빛 플라워 가든’을 비롯해 신규 펫 ‘팬더 판’, 신규 음원을 추가하는 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나이츠크로니클’의 강림 영웅 중 한 명인 칼리의 각성을 업데이트하고, 불속성 공격형 신규 영웅인 ‘헬드레아의 이단 심판관’ 안젤라를 추가했다. 또한, 길드 상점과 가넷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영웅들을 늘려 영웅 획득 난이도를 완화하고, 아레나 상점을 개선해 일일 미션으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신작 퍼즐 게임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가 일본에 정식 출시했다.

NHN – ‘모바일 한게임 바둑’이 견고한 실리파 이한돌, 복잡한 전투에 강한 최강희, 감각 좋은 속기파 박상우, 두터운 수비형 한정석 총 4명의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고, 퀵매칭 시스템 도입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기타 소식

컴투스 –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스토리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IP를 활용해 제작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2’가 첫 방송 일주일 만에 이전 기록을 넘어섰다고 공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