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컴투스]

컴투스 – 스토리게임들을 한 곳에 모으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과 예능 프로그램 ‘하트 시그널’등 인기 IP를 스토리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이 정식 출시했다.

넷블루게임즈 – 미르의 전설2 IP를 활용한 모바일 신작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블루포션게임즈 –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될 예정인 신규 월드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조기 종료된 ‘에오스 레드’가 9일 출시를 앞두고 TV CF를 공개해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원스토어 정식 출시를 통해 이용자 확보에 나섰다.

넥슨 – ‘사이퍼즈’가 신규 캐릭터를 공개하는 ‘트루퍼 쇼’를 통해 67번째 신규 캐릭터 대지 능력자 ‘라이언’을 공개했다. 라이언은 전방에서 적의 공격을 차단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돌진 기술을 통해 적진에 진입해 와해시킬 수도 있다.

‘V4’는 전투검과 암살검을 사용하고, 여러 개의 분신을 만들어내는 기술을 사용하는 여덟 번째 신규 클래스 ‘어쌔신’과 함께 새로운 PVP 서버인 아스카탄 서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넷마블 – 모바일 RPG’몬스터길들이기’에 4명의 이용자가 한 팀으로 참여해 레이드 보스를 공략하는 각성 레이드를 업데이트하고, 상대방의 방어력을 일부 무시하고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약점 강타’와 약점 강타의 피해량을 감소시키는 ‘약점강타 피해량 감소’능력치를 새로 추가했다.

#기타 소식

데브시스터즈 – 일본, 대만에 이은 미국에 세번째 해외 법인인 ‘데브시스터즈 USA’ 설립하고, 음악 스트리밍 기업인 스포티파이에서 전략적 파트너쉽을 총괄하는 디렉터로 활약해온 서마리 대표와 함께 북미 시장의 영향력을 확장에 나섰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 ‘별의되어라!’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가수 ‘노라조’와 제작한 홍보 영상이 이용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