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만하면 2차 비공개 테스트 참여할 수 있는 스팀키 지급

[이미지 제공 - 멘티스코]

[게임플] 멘티스코에서 개발중인 신작 배틀로얄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가 지난 2월 말에 진행했던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이어 4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아시아, 아메리카, 유럽 3개 대륙을 대상으로 PC 플랫폼인 스팀에서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테스트 참여에 필요한 스팀키는 31일부터 시작하는 사전 모집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는 1차 CBT 진행 이후 참가자들에게 받은 건의사항을 반영했는데,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에게 부족했던 인게임 가이드 및 전투 튜토리얼을 추가해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게임 밸런스와 최적화 개선을 진행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낮과 밤이 존재하는 만큼 시간의 흐름을 보다 명확하게 알 수 있도록 환경색 추가, 광원 개선작업을 진행해 캐릭터와 배경의 퀄리티를 상승시켰다.

멘티스코 윤정현 대표는 “1차 CBT에서 받은 의견을 게임에 반영하기 위하여 많은 테스트를 진행하였고, 부족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2차 CBT를 준비하였다. 글로벌을 기준으로 좀 더 다양한 문화를 아우를 수 있는 게임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