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넷마블 – 6주년을 맞이한 ‘세븐나이츠’는 천상계의 후손인 루디의 신화각성을 업데이트하고, 루디의 조력자인 신규 캐릭터 레긴레이프를 추가했다. 또한, 매일 파견 임무를 수행하는 콘텐츠와 장신구 각성 시스템을 선보였다.

네시삼십삼분 – 2분기 중에 모바일 게임 ‘볼링스타 스트라이크’와 모바일 RPG ‘삼국블레이드’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것을 발표했다.

반다이남코 – 소설 ‘소드아트온라인’을 원작으로 한 신작 게임 ‘소드아트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의 오프닝 주제곡이 수록된 최신 트레일러를 업로드하고, 한정판 및 초회판 패키지 특전을 공개했다.

그라비티 – 라그나로크에 등장했던 100여 종의 몬스터를 활용해 배치하고 전투하는 신작 ‘라그나로크 택틱스’가 3월 31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내식당 풍경 이미지 제공 - 게임빌, 컴투스]

#기타 소식

와이제이엠게임즈 – 모바일 RPG 블레이드 시리즈를 제작한 와이제이엠게임즈의 자회사인 액션스퀘어가 모회사인 와이제이엠게임즈가 있는 강남 삼성동으로 본사를 이전해 양사 간의 긴밀한 협업으로 게임 사업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을 밝혔다.

엠게임 –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운 증시 상황의 주가 안정과 주주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20억원 규모의 자기주식 취득을 취득하는 신탁계약을 투자사인 DB금융투자와 체결했다.

게임빌-컴투스 – 끝날 줄 모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시행해왔던 재택근무를 27일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불가피하게 출근하는 직원들을 위해 사내 식당의 모든 테이블에 투명 아크릴 칸막이를 설치하고, 일회용 수저를 사용 등 감염 확산을 방지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