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펄어비스 – PC 온라인 ‘검은사막’이 시즌마다 빠른 성장을 도와주는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 게이머들은 해당 서버에서 제한 없는 ‘경험치 획득 증가 버프’, 시즌 캐릭터에게만 제공되는 ‘투발라 장비’, 시즌 서버 전용 의뢰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위드 – 온라인 RPG ‘로한’은 전설의 용들은 붉은화염 린드부름, 푸른화염 니드호그와 대결을 펼치는 용의 귀환 퀘스트를 업데이트했다.

펍지주식회사 – ‘배틀그라운드’의 카라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규 무기 ‘판처파우스트’를 추가했다. 해당 무기는 폭발 지점에서 최대 6m까지 광역 데미지를 입히고, 후폭풍으로 뒤에 있는 캐릭터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또한, 각종 총기 밸런스 조정과 보급 상자에서만 얻을 수 있었던 M249와 DBS가 모든 맵에 등장하도록 변경했다.

게임빌 – 모바일 RPG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이 신규 클래스 귀검제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블리자드 – 출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FPS ‘콜오브듀티: 워존’이 개인전으로 즐길 수 있는 1인 배틀로얄을 업데이트했다. 기본 배틀로얄 모드와 달리 굴라그에서만 부활할 기회를 얻을 수 있어 보다 치열한 전투가 예상된다.

스마일게이트 – 온라인 RPG ‘소울워커’은 12월에 등장했던 신규 캐릭터 ‘에프넬’이 보조 무기 ‘레이 자벨린’을 사용할 수 있는 승급과 에프넬 데자이어로 변할 수 있는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 – 퍼즐 게임 ‘프렌즈타워’에 제한 시간 내 블록을 빠르고 길게 연결해 점수를 획득하는 신규 모드 ‘타임어택’을 추가했다. 해당 모드는 3일에 한번 50명씩 순위를 산정하는 방식으로 랭킹 결과에 따라 게임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넵튠 –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가 스팀 앞서 해보기 출시를 앞두고 마지막 알파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알파테스트에는 기타를 사용해 적과 전투하는 신규 캐릭터 ‘하트’를 플레이해볼 수 있으며, 공식 디스코드 커뮤니티에 가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게임 키를 받을 수 있다.

#기타 소식

네오위즈 – 모바일 게임 ‘브라운더스트’가 3주년을 맞이해 26일에 실시간 스트리밍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시간 스트리밍에서 이용자들에게 받은 문의 사항을 직접 답변하거나, 3주년 기념 업데이트 공개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 – 모바일 RPG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게임 해설가 ‘온상민’, ‘정인호’ 등이 참가하는 실시간 스트리밍 ‘킹오파쇼’를 24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방송에선 다양한 신규 캐릭터, 이벤트 등 3월 말에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다룬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