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게임빌 – 올해로 8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낚시 게임 ‘피싱마스터’가 케이크로 분장한 ‘톱상어’, ‘무당씬뱅이’, ’픽터스캣’을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이벤트 낚시터 ‘크림폭포’와 신규 보스 ‘문비스트’를 추가했다.

제페토 – 모바일 게임 ‘아웃로’는 1주년을 맞아 총 5개의 스킬 중 1개의 스킬을 제외하고 4개의 스킬이 랜덤으로 결정되는 전투로 변경, 메뉴와 폰트 크기를 변경하거나 자주 쓰는 메뉴 위치를 조정해 유저 편의성을 높이는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K게임즈 – 프로레슬링 게임 ‘WWE 2K20’는 미래도시 네오-오사카를 배경으로 4개의 스토리, 2개의 신규 아레나, 8명의 WWE 슈퍼스타가 추가되는 네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 ‘엠파이어 오브 투모로우’를 출시했다.

블루포션게임즈 - '에오스레드'가 공성전 베타를 진행해 밸런스와 언정성을 다듬고 첫 정식 공성전을 위한 입찰을 시작했다. 공성전을 통해 성주가 되면 소속 영지에 대한 세금 및 거래소 세금 징수 권한, 프라이빗 던전, 전용 아지트 및 상점 이용 권한을 가질 수 있다.

넷마블 -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 한국, 일본, 중국, 베트남을 제외한 아시아 시장 출시를 앞두고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신규 영상 공개와 함께 사전등록을 실시했다.

'하운즈: 리로드'에 캐시샵 상품과 방어구 파쇄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시크릿 방어구와 기존 리버티 방어구를 가공해서 획득할 수 있는 보이드 코스모 방어구를 추가했다. 또한, 총기 스킨 파츠를 활용해 성능을 유지하면서 원하는 외형의 총기로 바꿀 수 있는 기능도 업데이트됐다.

넥슨 - 모바일 아케이드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클럽원들과 함께 즐기며 획득해 경쟁하는 '클럽 포인트'를 추가하고, UI개선, '새학기 마리드 의상'과 '새학기 댕키 가방' 등 교복 테마의 치장 아이템을 업데이트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