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엔픽셀]

엔픽셀 – 신작 ‘그랑사가’가 지난 캐릭터 공개에 이어 호탕한 목소리를 가지고 대지를 뒤흔드는 수호자 ‘윈’, 정령과 소통하며 물을 다루는 정령사 ‘세리아드’ 2종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넷마블 – 모바일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은 최고레벨을 440레벨에서 480레벨로 확장하고, 해저 동굴, 물의 신전 등의 콘셉트를 가진 신규 영지 ‘인나드릴’, 3단계까지 가능한 장신구 각성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펍지주식회사 – 배틀그라운드의 모바일 버전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2주년을 맞아 게임의 맵 중 하나인 에란겔이 확률적으로 과녁 맞히기, 헌트 게임 등 다양한 게임기와 놀이기구가 배치된 이벤트 맵인 에란겔 테마파크를 추가했다.

블리자드 – FPS 게임 ‘오버워치’에 지난 이야기를 다시 체험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콘텐츠 ‘기록 보관소’를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매주 초고열 용암, 근접전, 폭풍의 분노 등 특별한 규칙이 적용된 예전 임무들을 수행할 수 있으며, 민병대 로드호그, 비행사 파라 등 5가지 신규 전설 스킨도 획득할 수 있다.

핵앤슬래시 게임 ‘디아블로3’가 20번째 시즌 ‘금지된 기록 보관소’를 시작했다. 이번 시즌에서 이용자들은 무기, 방어구, 장신구에서 하나씩 사용할 수 있던 카나이 함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야만용사, 부두술사, 마법사의 새로운 세트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다.

컴투스 –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을 통해 만날 수 있는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이 스토리 게임으로 어떻게 구성됐는지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퍼플랩 – 모바일 RPG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는 전투에서 승리하면 얻을 수 있는 승리상자를 여는데 필요한 열쇠 수량을 감소시켜 이용자들이 자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하고, 열쇠의 수급을 조정해 게임을 오래 즐길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 - '에픽세븐'에 속도에 비례해 피해량이 상승하며, 상대에게 침묵, 강화 효과 해제 등 다양한 약화 효과를 일으키고, 자신이 속도 증가 상태일 때 적 전체의 방어력을 일부 무시한 광역 피해를 주는 신규 화염 속성 마도사 '카웨릭'을 추가했다.

#기타 소식

라이엇게임즈 – 지난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영문버전으로 출간됐던 리그오브레전드의 세계관을 정리한 스토리북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스토리북 – 룬테라의 세계’의 한국어판을 5월에 출간할 예정임을 밝혔다. 해당 스토리북을 통해 게임의 배경인 ‘룬테라’ 행성에 존재하는 11개의 지역, 148종의 챔피언 스토리 등을 일러스트, 아트워크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