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 – 신작 ‘A3: 스틸얼라이브’가 12일 오전 11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다운로드를 진행했다.

유비소프트 – FPS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가 5년차 첫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해 신규 오퍼레이터 라나와 오릭스를 추가했다. 라나는 홀로그램을 통한 자가 복제 능력으로 아군의 시야 확보 및 적들의 전술 방해 역할을 수행하고, 오릭스는 빠른 속도의 단거리 이동을 통해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사용할 수 있다.

엑스엔게임즈 – 카오스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카오스 모바일’이 필드 장비 드랍률, 골드 획득량 증가, 보스 처치 시 기여도에 따른 보상 지급과 같은 편의성 업데이트와 매 층을 클리어할 때마다 골드, 스킬북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무한의 탑을 추가했다.

게임펍 – 모바일 RPG ‘미르의전설2 리부트’는 120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휘장으로 캐릭터를 꾸밈과 동시에 강화할 수 있는 휘장 시스템, 수련치를 획득해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우화동선의 최대 레벨을 확장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블리자드 –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세계에서 즐기는 배틀로얄 게임 ‘콜 오브 듀티: 워존’이 11일부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위메이드 – 온라인 대전 게임 ‘로스트사가’가 상대에게 전투를 신청해 상대를 일정 거리 이상으로 떨어지게하면 몸이 경직돼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헤라클래스의 갑옷’, 특정 행동을 일정 시간 동안 못하게 만들거나 상대를 가두는 장막을 소환하는 ‘사서 모자’와 ‘인퀴지터 망토’를 출시했다.

엔씨소프트 – PC 온라인 ‘블레이드앤소울’의 직업 중 하나인 기공사의 신규 각성 계열인 ‘음양’을 업데이트했다. 음양은 한 곳에 집중되는 음의 기운과 넓게 퍼지는 양의 기운을 바탕으로 번개를 사용하며, 특수 무공인 ‘뇌신화’를 사용하면 부유 상태가 돼,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는 두산 정재훈(’10), 삼성 정현욱(’08), LG 차명석(’97)을 포함한 8명의 중계/셋업 포지션 선수들을 프로야구 H2 레전드 카드로 추가했다. 레전드 선수 카드는 상황에 따라 능력치가 오르는 고유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상황에 따라 적잘한 선수들을 이용하면 높은 효율을 기대할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기타 소식

컴투스 – 전세계 인플루언서들과 유저들이 함께 참여한 ‘릴레이 기부 챌린지’가 목표 시간인 100시간을 넘은 130시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해 신생아들의 건강한 출산과 성장을 지원하는 산모 출산 준비 키트 2천개와 감염병에 노출되기 쉬운 신생아들을 보호하기 위한 필 수 약품 키트 1천 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