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 –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는 전세계 이용자들이 함께 대결을 펼치는 PVP 콘텐츠인 ‘월드 아레나’를 업데이트했다. 월드아레나는 전설 용병 출전 제한, 금지 용병 시스템 등 기존 결투장과는 다른 시스템이 적용되며 월드 아레나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재화를 이용해 특별 코스튬을 구매할 수 있다.

컴투스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킹덤’과 자사가 개발한 스토리 게임 ‘오피스워치’, ‘하트시그널’ 등 다양한 장르의 스토리를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 ‘별이되어라!’는 신규 퍼스트임팩트인 일반 공격을 통해 보스를 제외한 적의 스킬 쿨타임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지닌 탱커 ‘드렁큰팔콘’, 공격 시 적 한명에게 피해를 주는 것과 동시에 ‘나방의 독’ 스킬을 통해 적들에게 추가피해를 주는 딜러 ‘벨다’를 추가했다.

가이아모바일 – 모바일 RPG ‘영원한 7일의 도시’에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생명력이 낮은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켜 주는 S급 보조 신기사 ‘치유키’와 원거리에서 음표를 발사해 적을 공격하고 아군에게 생명력 회복 효과를 주는 A급 신기사 ‘미사키’를 업데이트했다.

엔씨소프트 –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2020년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각 이사회가 1개의 라인업을 만들어 토너먼트 대회를 펼치는 ‘이사회 최강자전’, 정규시즌 MVP, 신인왕, 다승왕 등을 기록한 선수로 성정한 신규 선수카드 ’타이틀 홀더’ 등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썸에이지 – 모바일 게임 ‘진화소녀’가 정식 출시 100일 맞이해 신규 5성 캐릭터 ‘롤런드’를 추가하고 ‘영웅 소환권’ 등으로 교환 가능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100일 기념 던전을 오픈했다.

캡콤 – 인기 캐릭터 ‘스누피’를 이용해 만든 퍼즐 게임 ‘스누피 퍼즐 저니’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넥슨 – FPS 게임 ‘카스 온라인’에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의 조신시대 마을을 배경으로 한 신규 맵 ‘조선마을’을 추가했다. 해당 맵을 통해 ‘좀비히어로’, ‘좀비Z’, ‘팀데스매치’, ‘데스매치’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기타 소식

엔씨소프트 –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던 PC방 사업주들에게 이용자들의 PC방 접속 시간만큼 차감되던 G코인의 50%를 보상 환급하던 지원 방안을 강화해 3월 31일까지 G코인을 소모하지 않은 채 PC방 혜택을 제공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