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 – PC 온라인 ‘검은사막’은 앞서 공개한 바 있던 신규 지역 ‘오딜리타’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성장 지원에 특화된 시즌 서버인 ‘흑정령 서버’를 추가해 이용자들의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검은사막의 콘솔버전이 플랫폼 PS4, 엑스박스원 상관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가 업데이트됐다.

펍지주식회사 – 배틀그라운드의 모바일 버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자신이 어떻게 죽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데스캠’ 기능이 도입됐고, 더블 배럴 산탄총 ‘DBS’의 보급상자 드랍, 실력자와 초보자가 함께 팀을 이뤄 경기를 펼치는 ‘신병 특훈 시스템’, 마커 기능, 색약 모드, 신규 캐릭터 ‘카를로’ 추가 등 편의성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컴투스 –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이 신규 시즌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조이시티 –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에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이용을 돕는 서포터 NPC를 추가하고, 보유한 캐릭터 중 원하는 캐릭터를 순서대로 배치할 수 있는 캐릭터 나열 순서 설정 기능을 도입했다.

플레로게임즈 –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이 7주년을 기념해 10번째 신규 마을 ‘가든타운’과 신규 생산시설 ‘버터 민트 캔디 전문점’, ‘프리미엄 빈티지 케이크 전문점’ 등과 같은 생산 시설을 추가하고, 토끼 캐릭터 ‘몰랑‘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