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 - 20일부터 CBT 진행을 앞두고 있는 신작 ‘블레스 모바일’이 사전 캐릭터 및 길드 생성을 시작했다. 사전 생성은 블레스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클래스 종족을 선택 후 캐릭터명을 정하면 생성할 수 있으며, 길드도 마찬가지로 생성 및 사전 가입이 가능하다.

펄어비스 – 온라인 RPG ‘검은사막’이 불사의 연금술사 카프라스의 비밀을 담고 있는 신규 지역 ‘오딜리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은 거대한 덩치와 소의 머리를 지닌 ‘투로족’과 골렘, 카마실비아에서 쫓겨난 아히브 등 오딜리타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웹젠 – 12일 정식 출시를 앞둔 신작 웹게임 ‘뮤 이그니션2’가 열흘간 사전 체험을 진행한 사전체험을 종료하고, 이번 사전체험을 통해 얻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개선을 이뤄 예정대로 출시할 것을 밝혔다.

넷마블 – 온라인 게임 ‘하운즈: 리로드’는 기존의 일일퀘스트를 개편하고 퀘스트의 신규 난이도 ‘익스트림’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개선된 일일퀘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주화를 활용해 ‘COOP 스킬북 랜덤박스’, ‘ST 총기 랜덤박스’ 등 다양한 아이템들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무기고를 개선하고, 신규 총기를 추가, 총기 파쇄 시간 감소 등 편의성을 제공했다.

모바일 RPG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가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 세계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를 진행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