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파이트, 마블 렐름오브챔피언스에 이은 3번째 신작 마블 퓨처 레볼루션

[게임플] 넷마블은 현재 서비스중인 모바일 RPG '마블 퓨처파이트', 2020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하는 신작 '마블 렐름오브챔피언스'에 이어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북미 게임행사 '팍스 이스트 2020'에서 신작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공개하며 마블IP를 활용한 신작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팍스 이스트에서 공개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트레일러를 보면 마블의 슈퍼 히어로들이 각각 다른 세계들이 합쳐지는 '컨버전스'의 발생과 함께 공격해오는 빌런들에게 대항한다. 이 때, 우리가 알고있던 외형의 슈퍼 히어로들 뿐만 아니라 다른 세계에 존재하고 같은 능력을 지닌 외형이 다른 슈퍼 히어로들도 등장해 합심해서 싸운다.
 
기존의 슈퍼 히어로들과 다른 세계의 슈퍼 히어로들이 결성해서 만든 집단이 '오메가 플라이트'로 영상을 통해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캡틴 마블', '닥터 스트레인지'가 소속돼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마블과 합작해서 만드는 게임인 만큼 넷마블은 마블 코믹스 '어벤져스', '토르', '아이언맨', '블랙 팬서', '캡틴 마블' 등 마블의 다양한 작품을 쓴 '마크 슈머라크' 작가가 직접 시나리오를 게임 스토리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팍스 이스트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외엔 추가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없으나, 국내외로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마블을 게임으로 만든 만큼 행사장을 방문한 게이머들의 이목을 끌기에는 충분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공개와 관련해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마블과의 굳건한 파트너쉽을 통해 모바일 RPG '마블 퓨처파이트'를 5년 가까이 성공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었다"며 "뛰어난 협업 속에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라는 마블 최초의 모바일 오픈월드 RPG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마블 게임즈 부사장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빌 로즈만’은 "마블의 팬이라면 히어로가 되어 광대하고 생동감 있는 마블 유니버스를 자유롭게 탐험하고 싶은 꿈이 있을 것이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그 꿈을 실현시켜줄 뿐 아니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히어로들의 모습으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하는 재미를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