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컴투스]

컴투스 –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 시즌 2를 맞이해 신규 유저들을 돕기 위한 게임 콘텐츠인 ‘가이드 미션’을 개편하고, 출석 보상을 개선했다. 또한 3월에 2020 KBO 리그 각 팀별 로스터를 게임 내 그대로 반영할 계획이다.

게임빌 – 모바일 RPG ‘엘룬’은 동상과 결빙을 매개로 한 광역 스킬들과 동상 또는 결빙 상태의 적들을 상대로 공격력이 증가하는 패시브를 보유한 신규 전설 엘룬 ‘레다’를 추가하고 ‘장비 초월’과 ‘장비 재련’을 도입해 보다 강한 캐릭터로 성장이 가능해졌다. 이외에도 보스전 ‘다모클래스’의 11~12단계 오픈, PVP콘텐츠 ‘지하 투기장’ 밸런스 조정, 전설 합성 마일리지 추가 등이 업데이트됐다.

넷마블 –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 뱀 모양 석상과 조형물이 뒤섞인 얼어붙은 계곡의 컨셉을 지닌 신규 던전 ‘뱀비늘 계곡’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해당 던전을 통해 신규 전설 무공을 배울 수 있는 ‘전설 무공서’와 ‘빛나는 전설 등급 장비 도안’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게임펍 – 모바일 게임 ‘엘프: 드래곤소환사’에 질서, 혼돈 진영을 선택해 몬스터 처치, 제단수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신마전쟁’과 신마의 힘 아이템을 통해 장비에 주입하여 신마 속성을 부여할 수 있는 장비 영혼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썸에이지 – 모바일 RPG ‘진화소녀’는 실시간으로 즐기는 PVP 대전의 프리시즌을 오픈하고, 영웅을 분해하면 특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

웹젠 -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가 3월 12일 출시를 앞두고 28일부터 3월1일까지 사전체험을 진행해 게임의 안정성과 최적화를 점검하고 출시할 예정이다.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기타 소식

펄어비스 – ‘검은사막 모바일’이 2주년을 기념해 ‘타이거JK’와 함께 제작한 ‘모험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용자들이 해당 음원을 들으며 발생하는 음원 수익금은 이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청각장애인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된다.

엔씨소프트 – 코로나19 방역과 피해 극복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20억 원을 기부했다. 해당 기부금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에 빠진 지역의 피해 복구와 의료 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가맹 PC방들의 3월 이용 요금의 50%를 돌려주는 대책을 통해 사업주들을 지원한다.

넷마블 –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위기 극복을 위해 넷마블과 코웨이에서 각각 10억 원씩 총 20억 원을 방호 물품, 진단키트 등 의료물품 부족 상황을 겪고 있는 전국 의료진들과 의료 복지 시설 방역 지원을 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